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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준장 데스모세디치 15.08.05 14:36 답글 신고
    전 1번이요..
  • 레벨 대장 ch2709 15.08.05 14:38 답글 신고
    버스나 트럭 모두 다 클러치 다 떼고 가속페달 밟습니다......삼발이도 아끼고.......울컥임을 막기 위해 3단에서 바로 5단......
  • 레벨 소위 1 전직제주시민의발 15.08.05 16:03 답글 신고
    전 클러치 미트와 동시에 악셀링 합니다
    50만 1천키로인데 아직 클러치판
    쌩쌩합니다^^
    기어 건너뛰는건 zf 16단 탈때나 뛰어넘고
    시내버스처럼 5단짜리나 5톤차 처럼
    6단짜리는 심한 내리막이 아닌이상 건너뛰지
    않습니다
  • 레벨 훈련병 Breslau 15.08.05 16:08 답글 신고
    1번사용하구요 개인적으로 그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차가 울컥 한다는 것 자체가.. 해당 속도에 따른 기어비와 rpm이 맞지 않기때문이죠..
    악셀을 사알짝 치는것이 미션에 충격도 적고 삼발이도 적게 소모될 것입니다..
  • 레벨 상사 3 PJK4518 15.08.05 20:20 답글 신고
    버스도 2번대로 하면 울컥거리나요?
  • 레벨 병장 서울시의발 15.08.07 12:43 답글 신고
    악셀밟고 클러치밟고
    클러치밟고 악셀밟고
    따로 따질 필요가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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