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료실 > 내차사진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1 베릴M762 24.06.23 14:14 답글 신고
    주행가능거리 대박::::
  • 레벨 중령 2 푸른바다저멀리 24.06.23 17:08 답글 신고
    간지 대박 멋지네요. 디젤이건 가솔린이건 전혀 상관 없을것 같네요. 부럽습니다.
  • 레벨 중위 1 묻고따블 24.06.23 21:52 답글 신고
    현존 경유차들 통틀어서 가장 조용하고
    동급대비 연비도 젤좋죠 뭐하나 흠이 없을정도로 좋은차입니다.
    축하드립니다~~
  • 레벨 상사 1 구해줘홈즈 24.06.23 23:27 답글 신고
    1136km ㄷㄷ하네요.
    기름통이 몇 L에요?
  • 레벨 중사 1 법무범인 24.07.04 20:07 답글 신고
    오늘 확인 했는데 70리터 인것같아요
  • 레벨 소위 3 GrrifinS 24.06.24 14:26 답글 신고
    저도 22년식 x5 30d탑니다만 고속 장거리연비는 진짜 좋습니다 (40d 타고싶다 ㅠㅠ)
  • 레벨 중사 1 법무범인 24.07.04 20:08 답글 신고
    X6 30d에서 넘어왔는데 체감연비가 더 좋은것같아요
  • 레벨 하사 2 닝기리둥 24.06.24 15:12 답글 신고
    축하합니다
    전 흰색 출고했습니다~~^^
  • 레벨 중사 1 법무범인 24.07.04 20:08 답글 신고
    축하드려요 안전운전 하세요ㅎ
  • 레벨 중사 3 발톱깍기 24.06.24 19:56 답글 신고
    주행거리 많으면 디젤 좋죠 차 좋네요 ㅎㅎ
  • 레벨 중사 1 법무범인 24.07.04 20:08 답글 신고
    불행하게도 주행거리 많지 않아요ㅜㅜ
  • 레벨 원사 3 doosan 24.06.24 22:31 답글 신고
    디젤은 평소엔 다 괜찮다가 겨울에 첫시동시 특유의 무거움때문에 싫어지더라구요. s는 틀릴거라 생각했지만 똑같더군요.
  • 레벨 중사 1 법무범인 24.07.04 20:09 답글 신고
    그래서 이번겨울 긴장하고 있습니다
  • 레벨 준장 민방위대원 24.06.24 23:47 답글 신고
    와..주행거리가ㄷㄷ
    이차는 경유든 휘발유든 중요하지 않을꺼 같아요ㅎㅎ 안전운전하세요!
  • 레벨 중위 2 만두귀신 24.06.24 23:51 답글 신고
    많이 타는 분들은 아직까지 경유가 최곱니다.
  • 레벨 소령 3 신고당한케로로소령 24.06.25 15:40 답글 신고
    부자횽
  • 레벨 소령 1 봅어른임 24.06.25 17:25 답글 신고
    고속도로주행 위주라면 진짜 최고일 것 같네요 ㅎ 안운하세요!
  • 레벨 소위 3 BMWM기여워 24.06.27 10:38 답글 신고
    시크린에 차주님 얼굴 ㅎㅎ
    역찌 비엠 최괴 역대급 명차중 최고올탑
    진짜 요번7 진짜 대박 ㅋㅋ
  • 레벨 소위 1 KixxPao 24.06.27 21:32 답글 신고
    비엠 크~~~~ 우람하네요

    주행거리 전기차 압쌀이네
  • 레벨 대위 3 PWB 24.06.28 13:28 답글 신고
    주행가능거리 1136 ㄷㄷㄷ

    장거리 주유 걱정없이 편하게 타기에는 디젤이 최고네요

    좋은 차 잘 보고 갑니다!
  • 레벨 이등병 dragongt 24.06.29 21:02 답글 신고
    혹시 와이퍼 드드득하지 않나요? 저도 같은차인데 와이퍼때문에 스트레스가 있습니다
  • 레벨 중위 1 묻고따블 24.06.30 10:18 답글 신고
    요즘에 액체코팅제 많아요 세차후에 바디에 뿌리고 닦을때 유리도 같이 닦아주시면 그현상없어지고 부드럽고 좋아요
  • 레벨 이등병 dragongt 24.07.01 07:09 신고
    @묻고따블 감사합니다~
  • 레벨 중위 3 젤리빈 24.07.02 20:59 답글 신고
    와이퍼 날 각도조절 검색해보세요
  • 레벨 중사 1 법무범인 24.07.04 20:10 답글 신고
    저도 첫날 그래서 유리막 올리면서 유막제거 같이 했더니 괜찮아졌어요 썬팅샵 유리막 안히시는게 좋아요
  • 레벨 중장 espkh3 24.06.30 15:10 답글 신고
    BMW는 디젤 엔진 계속 생산해야 합니다

    자꾸 멀쩡한 디젤 엔진 라인업 축소하려고 하는데

    전기차야 말로 결국 자연을 매우 크게 파괴하는 부메랑으로 돌아올거에요

    i시리즈에 들어가는 전기차 배터리는 뭐 하늘에서 뚝 떨어지는 것도 아니고

    저는 마일드 하이브리드 까지가 제일 최선이라고 생각하네요

    마일드 하이브리드 디젤차 진짜 완전 강추죠
  • 레벨 중사 1 세종사는아빠 24.07.14 11:02 답글 신고
    디젤은 진짜 연비 깡패^^
    축하드립니다!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