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진상인지 이유를 모르겠네요.
1. 당일 7시에 사서 8시에 확인해보니 곰팡이 피어있었다.
2. 팩이라고 표현 된걸로 보아 플라스틱 케이스에 비닐 같은걸로 포장 되어 스티커 붙여진 그런 제품으로 생각 되는데 곰팡이 못보고 샀을수도 있을테고
3. 이마트라면 품질경영으로 유명해서 그래도 믿고 살만한 마트일텐데 그런곳에서 품질 확인도 안하고 팔았다.
4. 그래서 개짜증 난다.
@러브포에버
하...그러니까...국민은 개돼지 소리가 나오는겁니다
식품이 판매되는데 소비자가 상한걸 확인해야 된다면...
음식점서 유통기한 기한 지난 식재료로 음식 만들어서 팔아도 되긋네요
사ㅏ먹는 사람이 확인은 해야되니까...
파는 사람이 확인을해야지 왜 사는 사람이 확인을해야 됩니까???
왜 진상인지 이유를 모르겠네요.
1. 당일 7시에 사서 8시에 확인해보니 곰팡이 피어있었다.
2. 팩이라고 표현 된걸로 보아 플라스틱 케이스에 비닐 같은걸로 포장 되어 스티커 붙여진 그런 제품으로 생각 되는데 곰팡이 못보고 샀을수도 있을테고
3. 이마트라면 품질경영으로 유명해서 그래도 믿고 살만한 마트일텐데 그런곳에서 품질 확인도 안하고 팔았다.
4. 그래서 개짜증 난다.
물건살때 확인들 안하시고 사시는 분들 많으시네요?? 공산품도 가끔 하자있는게 있는데, 음식은 더 하죠.
주부님들이 장보실때 이것저것 잘 살펴보는거 한번도 못보셨나보네요??
사람이라서 실수를 하는거에요, 그 해당 마트가 환불또는 교환불가로 불거진 일도 아닌데 발끈들 하시네요.
저는 뭐하나를 사더라도 꼼꼼히 잘 살펴보는 성격이라. 그렇게 해도 가끔은 상한게 섞여있는데....
그런게 있으면, 그냥 바꾸러 가면 되는거지...뭘 다짜고짜 깔려고 그러는지 참....전투적으로 사시는 분들 많네요....마음에 여유가 전혀 없어보이는...
그런 까는 글은 교환하러 가서 소비자의 권리를 확실히 무시당했을때 해도 되지않았나 싶습니다.
진상은 아니지요. 근데 보통 저도 식품 살때 확인 하고 사는데.. 애기 먹일거리면 확인 한번 하시지. 특히 버섯은 곰팡이 잘 생깁니다. 척척 쌓아놓는 직원들이 일일히 확인 할리가 있나요. 본인을 위해서 신선식품들은 확인 하는게 좋지요. 과일,채소도 전부 사기 전에 한번 들여다봐야 합니다. 무르거나 상한것들 꼭 있잖아요.
하나로클럽에서 삼겹살 사서 집에서 굽다 냄새나서 집에서 멀지 않아서 고객센터 갔더니 미안하다고 환불하고 한우소고기 구이용 받은 나는 진상인갑네 ㅋㅋㅋ(삼겹은 2만원초인거같고 소고기는 두팩 받았는데 7만원 정도 했는것 같네요. 바로 처리는 안되고 연락준데서 집에서 좀 기다렸네요)
1. 당일 7시에 사서 8시에 확인해보니 곰팡이 피어있었다.
2. 팩이라고 표현 된걸로 보아 플라스틱 케이스에 비닐 같은걸로 포장 되어 스티커 붙여진 그런 제품으로 생각 되는데 곰팡이 못보고 샀을수도 있을테고
3. 이마트라면 품질경영으로 유명해서 그래도 믿고 살만한 마트일텐데 그런곳에서 품질 확인도 안하고 팔았다.
4. 그래서 개짜증 난다.
이정도면 진상은 아닌거 같은데요?
진상소리 들을라면 한 일주일전에 사놓고 곰팡이 폈다고 환불해달라는 그런게 진상이지...
물건 검수 할텐데.
식품관에 저런물건이 있으면 안되는것같은데.
이마트라면 그쪽 판매 담당 따로 있을텐데 그분들 뭐하시나요?
저런 낱개 판매가 아닌 포장판매 제품인거 같은데...
하...그러니까...국민은 개돼지 소리가 나오는겁니다
식품이 판매되는데 소비자가 상한걸 확인해야 된다면...
음식점서 유통기한 기한 지난 식재료로 음식 만들어서 팔아도 되긋네요
사ㅏ먹는 사람이 확인은 해야되니까...
파는 사람이 확인을해야지 왜 사는 사람이 확인을해야 됩니까???
고객들이 안심하고 구매할수있도록 상품의상태를 점검하고
혹시라도 유통기한이 남았는데도 상하거나 상품성이 떨어지는 식료품을
미리 걸러내는 역활을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그분들을 믿고 마트에서 구매하는거구요.
마트가 잘못한겁니다.
물건 검수 할텐데.
1. 당일 7시에 사서 8시에 확인해보니 곰팡이 피어있었다.
2. 팩이라고 표현 된걸로 보아 플라스틱 케이스에 비닐 같은걸로 포장 되어 스티커 붙여진 그런 제품으로 생각 되는데 곰팡이 못보고 샀을수도 있을테고
3. 이마트라면 품질경영으로 유명해서 그래도 믿고 살만한 마트일텐데 그런곳에서 품질 확인도 안하고 팔았다.
4. 그래서 개짜증 난다.
이정도면 진상은 아닌거 같은데요?
진상소리 들을라면 한 일주일전에 사놓고 곰팡이 폈다고 환불해달라는 그런게 진상이지...
야채.식품은 정확히확인하고 사야하는게맞고 물론 마트가잘했다는건아닙니다.
본인아기이유식용으로 산건데 확실하게확인안한게 잘못인데 무조건 마트까니깐요
문제가 있는걸 애초에 검수언하고 판매하는 마트에있지요
확인안하고 샀다고 뭐라 듣는건 좀
나같으면 글 지운다
신차가 불량이면 구입한 호갱책임
대형 마트에서 산 식품에 이상이 있어도 확인하지 않은 호갱책임
반박 할 수가 없네..ㅋㅋㅋ
주부님들이 장보실때 이것저것 잘 살펴보는거 한번도 못보셨나보네요??
사람이라서 실수를 하는거에요, 그 해당 마트가 환불또는 교환불가로 불거진 일도 아닌데 발끈들 하시네요.
저는 뭐하나를 사더라도 꼼꼼히 잘 살펴보는 성격이라. 그렇게 해도 가끔은 상한게 섞여있는데....
그런게 있으면, 그냥 바꾸러 가면 되는거지...뭘 다짜고짜 깔려고 그러는지 참....전투적으로 사시는 분들 많네요....마음에 여유가 전혀 없어보이는...
그런 까는 글은 교환하러 가서 소비자의 권리를 확실히 무시당했을때 해도 되지않았나 싶습니다.
팩에들어있으면 까볼수도없는노릇인데.
오히려마트한테서 차비받아야되는거아님??
전날(발주 리드타임이 상품에마다 상이함) 납품한걸 중간 물류센터가 발주량에따라 새벽또는 점심때쯤 물건이 점포에 도착하면 진열전 상품상태를 확인해야되는데 그게 안되었는거 같음 암튼 해당알바 또는 담당이 할일을 똑바로 안한거죠
8년전 이마트PM짓거리하다 때려치았음 ㅋ 한번씩 마트애들 통화해보고 8년동안 앓는소리만 해댐
댓글엔 러브포에버네요?
삭제는하지안겠습니다. 챙피하네요 나이먹고....다들죄송합니다. 언짢게해드려서 날밝는대로 탈퇴하겠습니다.
탈퇴 디게 어려운건가보네
음식 시키면 조리과정 다 지켜보고 시켜먹나?
왜 저런걸 소비자가 사전에 확인해야 하는데?
믿고 팔면 믿고 사는거 아닌가?
기업이 품질 관리를 왜 하는데?
소비자가 품질관리까지 해 줘야하나?
바나나 썩은거 그냥 버렸는데...
귀찮아서 하자있어도 싼거면 그냥 버리는데 다음부터는 환불해야겠네요
저도 복숭아 한박스에 하나 썩어서 전화했더니 다음에 오면 준다더라고요
물론 귀찮아서 안받았지만....
가서 항의하였는데 그럼 본인도 진상이 되나요 ?
저건 무조건 100% 마트 잘못입니다.
소비자가 진열되있는 상품 믿고 구입할수 있도록 유지 관리 하는게 당연한 의무.
만약 님이 유통기한 지난 제품을 모르고 구입했다고 하면 "아이고 내가 확인을 못했구나. 난 진상고객이 아니니깐 그냥 내돈버린 셈 치고 버려야겠다" 이러실 겁니까 ㅋㅋㅋ
처음 부터 잘하시지 손님한테 진상이라는 단어 쓰기전에 물건부터 선별 잘해서 파는것이 더중요한데 음...
포장 다 되어 있는상태에서 물건사서 뜯었는데 곰팡이 있으면 당연 마트가 잘못한거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