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965407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완전 승차감용 셋팅임...그전엔 yf 소나타 탓는데.. 솔직히 임프보다 yf가 하체는 훨 좋았는데;;
현까이신가..
솔직히 핸들링 주행성능 까일정도는 아닙니다. 모든면에서 기존 YF 대비해서 우위입니다
저차 타고 있는 분들은 다 쓰레기를 타는거냐
이 인간 쑤레기야
중고속에서는 나름 안정감이 있는데
보니까 이게 속도감응 스티어링으로 인해 핸들이 무거워져서 사람들이 그렇게 느끼는것 같더라고요
타면 탈수록 코너를 파고들때나 차선변경시 회두성 자체는 둔한것 같습니다
신기한게 막강 프론트 헤비 + 유압식 스티어링인 크루즈 디젤이 더 가뿐하고 날카로워요
그리고 제동시 노즈다이브가 심해 쇽 셋팅이 잘못된것같이 느껴질때가 있습니다
고속주행 안정성의 경우 MDPS 전자식 셋팅으로 모든걸 해결하려다보니 여러가지 목소리가 나오는것 같네요
크루디는 lf보다 빠르고 유압식이라 성능및 핸들링에서 lf보다 우위일텐데요.
웃긴내용 없습니다
현실세계로 나오셨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골프가 무슨 슈퍼카인가요? 독일 경차인데? ㅋㅋ 어이가 없네요... 역시 외국거 빨아대는 습성은 ㅉㅉㅉ
차의 평가에는 마력, 회전, 크기, 가격여러가지가 고려되지요?
축소하여 핸들링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지금의 화두는 핸들복원력이라는거죠. 아 혹시 그게 무엇인지 모르시는것은 아니시겠지요?
아니면 혹시 핸들복원력 하나 떨어진다는 점으로 모든것을 잃고 크루디만 못하다는
이상한 자격지심을 가지고 계신다거나 그러신것도 아니시겠지요?
겁나 신기했다는
관종에게 먹이를 주지 맙시다
화이팅 입니다 !
화이팅 입니다 !
저희 부친차가 LF인데 핸들복원력에 문제점은 전혀 못느끼는데말이지요.
너무 큰 기대를 갖고 타보셨다가 실망하신건 아닐까 합니다.
제 사견으로는 YF에 비해서는 월등히 좋아졌다고 봅니다 그렇다고 쏘나타가 독일산 차 마냥 탄탄한 하체를 갖춘차는 아니지만서도..
거품물고 달려드네 ㅋㅋㅋ
노예색히들
어메이징 하구먼
몇년전에 보험대차 임프 받았었는데
고속에서 휘청휘청 불안해서
토스카로 바꿔 탔었는데 ㅎㅎ
초딩이냐
모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해보이시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생모닝타세요 쭉 오래오래
신차들 은근 미등이나 전조등 나간차들많이봄
유독 현기차가 많이보여서 더많이보는듯하네요
경차 타는 국내 오너가 까고 있군요.. ㅎㅎㅎ
까는건 자유지만... 뭐, 재밋는 세상입니다 ㅎㅎ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