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1.부품 구매를 위해 아우디 서비스센터 전화
2.저는 S7사이드 스커트 주문 후 부품 받고 결제 끝
3.저는 아는 업체에 부품 맡김 여기서 도장 다 하고 장착
4.봤더니 S7사이드스커트 아니고 그냥 A7사이드스커트
5.전화해서 잘못줬으니 교환요청
6.부품 준 기사는 내가 S7이라고 말 안하고 잘못말해서 A7사이드스커트 준거다
7.저는 자꾸 우기지말고 통화내용 녹취한거 들려달라
8.녹취안된다함 증거가없음.자꾸 우김
9.본사 전화해서 민원넣음
10.과장하고 통화함 부품 구매 할 때 차량번호 저희 기사가 알려달라했죠?그 차량번호 조회해서 그 차종에 맞는 부품 준거다
11.저는 무슨소리냐고 S7 부품 요청을 했는데 왜 너네 맘대로 기본제품을 보내냐ㅡㅡ차량번호 왜 필요한지 말했냐 너네 그리고 설명을 해줬냐고
12.자기들은 그거 설명 해 줄 필요없다함
13.그럼 내가 S7부품을 요청했는데 너네가 임의대로
부품 판단하고 보내졌는데 내 잘못이냐?
14.저희쪽은 잘 못 없다함 환불 안된다!
15.도장되있다하는데 그거 원래대로 돌려오면 환불하겠다
제가 바우처(쿠폰)로 부품을 구매했습니다..
아우디 서비스센터에 전화를 걸고
제가 S7사이드스커트를 재고있냐?
물어보고 있다해서 바우처로 구매하겠다.
차량번호를 불러달라해서 왜 필요하냐 물어보니깐
말을 안해줬어요 필요하다고만하고 말고는 설명들은게없어요
그래서 진행했는데 잘 구매됬어요..
또 다른 부품도 시켰는데 그것도 잘못되가지고
한번 더 교환을 했어요ㅡㅡ..2번째실수인데..
그리고 나서 부품받고 아우디센터 결제 끝
따른업체에 맡겼슴니다.
도장 다 끝내고 장착하고 튜닝업체 확인하니깐 그대로인겁니다..
봤더니 s7사이드스커트가 아니고
그냥 a7사이드스커트를 준겁니다
그래서 아우디센터에 전화해 그 쪽에서 잘못부품을 줬으니 교환을 원한다하니깐 이미 작업 다 끝낸상태라 교환이안된답니다
그리고 자기네들은 분명 그냥 사이드스커트라고 제가 말해서 준거다 잘못없다 만약에 잘못이있우면 물어주겠다 그래서 제가 저희 통화내용 녹취되있지않냐고ㅡㅡ들어보시라고 하니깐 자기 부품부서에는 녹음이안된다고 발뺌하고있어요..
1시간째 통화하다 총책임자 연결해달라고 했어요
다음 날 과장이 전화와서 전 날 1시간 통화 한 직원하고 달리
서비스센터 과장:저희 기사가 차량번호 요청하지않았냐??
본인: 네 알려달라했죠
과장:그러면 저희는 그 차량번호 조회해서 그 물건을 준거다 잘못이없다.
본인:뭔소리냐고 저는 S7을 재고 물어보고 있다해서 주문을 한건데 임의대로 차량조회해서 그 차종에 맞는 부품을 주는게 어딨냐 차량번호가 왜 필요한지 설명도 못들었다
과장:설명 해 줄 필요가없죠?
이러는겁니다..그리고 나서 계속 본사 민원넣으니
과장:도장 되있다했죠?그거 원래 상태로 돌려주면 환불 하해주겠다 이거말고눈 안된다..소송까지 가셔야한다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선배님들..
저는 확실하게 말을했어요ㅠㅠ서비스센터는 녹음이 안된다고 하는데 원래 녹취가 안되여?(본사전화하니 녹음이 분명 된다며..)
기본적으로 되는거아닙니까..
그리고 제가 확인했으면 이런 일 없는 거 맞긴맞는데
솔직히 일반인이 제품번호를 어케압니까...
조언 좀 부탁드려요 진상이답인가요...
통화 끝나고 옆에서 듣던 지인이 S7는 뭐냐 그래서 설명을 해줬는데..제가 말을 안했으먄 지인이 S7뭐냐고 물어보지도않았는데 이건 증거가되지도않을거고..아..
님이 아우디에게 내가 A7 부품 달라고 한 적 있냐 ? 녹취들려달라고 한거처럼
아우디에서도 고객님이 S7 부품 달라고 한 적 있냐 ? 증명해봐라 하면 답이 없습니다.
모르면 부품찾을수없다고 안팔던데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