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내린 언덕길.. 또 한번 엉덩이 흔들 흔들해가며 겨우 넘어갔네요 ㅎ
초반에 반쪽님의 비명소리가 좀 맘이 아프지만;;
뜬금 없지만 체어맨w 4륜 타고 계시는분들 댓글좀 부탁드려요^^
차를 바꿔야는데 눈에 들어오는건 후륜 차들 뿐이고..
후륜을 타자니 겨울마다 걱정이 태산이고..ㅠ
체어멘w 4륜 어떨지 넘넘 궁금합니다 ㅎ
눈 내린 언덕길.. 또 한번 엉덩이 흔들 흔들해가며 겨우 넘어갔네요 ㅎ
초반에 반쪽님의 비명소리가 좀 맘이 아프지만;;
뜬금 없지만 체어맨w 4륜 타고 계시는분들 댓글좀 부탁드려요^^
차를 바꿔야는데 눈에 들어오는건 후륜 차들 뿐이고..
후륜을 타자니 겨울마다 걱정이 태산이고..ㅠ
체어멘w 4륜 어떨지 넘넘 궁금합니다 ㅎ
혹시 그건가요?
유지보수에서 큰 차이가 날텐데...
생각은 이미 해보셨을것 같네요 ^^
수동조작으로 3단을 사용할 수 있다면 3단 스타트도 괜찮구요.
기어 단수를 높이면 토크가 줄어드니 바퀴가 헛도는 현상을 줄이고 적은 힘으로 가속하게 할 수 있습니다.
--- 빙판길은 절대로 안됩니다... 빙판이 되는 구간이 있으면 반드시 체인이 필요합니다...
휠 하우스가 꽉차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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