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2년 3월 출고한 랭글러 파워탑 차주입니다 !
포항서비스센터에서 2주 전에 점검 받은 사항에 있어 차량을 인수 받기로 한 날짜에 점검이 되지 않고
자꾸만 딜레이가 되서, 고객만족 서비스 점수를 낮게 줬었습니다.
점검 부분에 있어서는 매우 만족을 줬는데 예약일자에 못 맞춰서 그 부분만 보통 이상의 점수를 줬어요.
그런데 서비스 점수 매우 만족도를 안줘서 이것 때문에 "회사 지시 사항"으로
앞으로 포항서비스센터는 예약이 안된다고하네요.....^^
차량은 서울 딜러분께 구매를 하였으니 ,구매한 딜러에게 연락해서 수리 하라고 합니다 ..
포항 사람이 서울까지 수리하러 가는게 말이 됩니까 ,,
딜러분께도 전화로 문의해보니 예약 안되고 그런건 없다고 하셨어요 ...
프론트에 여자 직원분/남자 직원분 총 2명 앉아 계셨는데,
여자 직원분은 8월에 예약된다고 하셔서 예약을 잡는 상황이였는데,
옆에 남자 직원분이 갑자기 고객님 차 번호 뭐냐고 물으시더니
“아 고객님 차량은 저희 서비스 센터에서 점검을 못하는 상황이세요.
저희 회사 지시사항으로 타딜러 차량은 고객님 만족도 점수 때문에 해당 딜러사로 연락주셔야합니다.
불편하시면 고객센터로 민원을 넣으셔야됩니다. 지금은 고객님 차량은 예약을 할 수 없습니다.“
라고 정확하게 말씀하셨네요,,,,
오늘도 갑자기 주행중 엔진 경고등이 떠서 포항서비스센터에 약 30분동안 20통 걸었는데 전화를 안 받길래,
센터에 직접 찾아와서 예약 걸려고 했는데 퇴짜 맞았습니다.
심지어, 제가 바로 앞에서 전화를 거니깐 전화 벨은 울리지도 않아요.
왜 전화를 안 받으시고 전화가 안 울리냐고 물으니, 아까는 청소를해서 못 받았고
전화가 너무 많이와서 다 받으면 업무를 할 수가 없다고 하시는데,
30분동안 한통 정도는 받으실 수 있으시지 않았을까요..? 그냥 골라서 받으시나봐요
진짜 포항서비스센터 대처가 이게 맞나요... ?
?
고객만좀점수 낮게 줬다고 서비스 거절이라니 얼척이 없군요
기가 차네요
제대로 하지도 않으며
평가 좋게 안줬다고
대놓고 거른다는 그자신감은 무엇?
제가 다 화가 나네요
작년 와이프차 신차출고1년된
볼보랑 대조됩니다
이미지 손상되어 판매량 줄어들어
포항점 본사에 깨져봐야
심각성을 느낄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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