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 너무 열받는데 어디 써야할지 몰라서 여기 글남겨 봅니다.
전 뭐하나 하면 컴플레인 하거나 막 바꾸는 스타일이 아난데요....
제가 사업시작한지 14년전도 되었는데 중간에 sk회선 안들어 오는 건물에서 3년있었던 시기 뺴고는 쭉 sk 브로드밴드로 인터넷 전화기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집도 sk브로드밴드를 10년쯤 사용중이네요.
전화기는 30년 넘어서 30년할인중....
전화로 물어 보니 지금 쓰는 것도 2917년부터 사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동안 불편한점도 많고 그래도 그냥 고처주면 괜찮나 보다 하고 자동이체 걸어 두고 쓰고 있습니다.
사건을 이렇습니다.
올 3월인것으로 기억합니다.
저희는 회사에서 노트북을 많이 샤용하여 무선인터넷을 주로 사용하는데요.
계속 전화가 안되고 무선인터넷이 끊어지는거에여. 영업장에 전화안되면 어쩌나요.
as오시더니 공유기 (공유기는 mash기능있는 비싼거 쓰고 있습니다.)문제라더군요.
전화기 쪽 모뎀?이 오래된거라고 교채해주시고 가셨습니다.
저희는 당연히 저희 문제인줄알고 공유기 as보내고 하나 새로 구입했습니다.
그래도 자꾸 끊기는데 바쁘사람이라 전화는 되니 끄냥 썼거든요...
그런데 또 인터넷이랑 전화가 안되는 거에요..ㅠ
다시 as오셔서 안터넷 모뎀이 오래 되었다며 교환해주네요...
그럼 진작 지난번에 갈아주지 꼭 고장이 나야만 갈아 주는건가요?
뭐 거기까지도 아무이야기 안했습니다.
기사님도 오시는 분이 계속 오시는데 얼굴 붉힐 필요 있나요...
근데 as후에 카드결재가 안되는 거에요..
바로 전화했더니 자기쪽 회선에는 문제가 없다고
카드단말기 문제 같다 더군요...
전날까지 잘썼는데요....이상했지만 단말기 회사에 전화했어요
단말기는 이상이 없는데 계속안되면 단말기는 교채하라더군요...ㅠㅠ..
요즘 경기도 없고 힘든데요...
계속 이상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단말기를 전화기 모뎀쪽에 꼽아 보았더니 결재가 되는거에요,,,,아...
진짜 화가 너무 납니다.
as고객이 직접하는것인가 보네요..
공유기도 그렇고 카드단말기도 그렇고 결국은 제가 혼자 어디가 잘못된지 찾구 고치고 앉아있네요..ㅋㅋㅋ
저희는 1시 부터 영업시작하는데요
1시에는 보내주실수 있는 기사님이 없으시답니다.ㅋㅋㅋㅋㅋㅋ
sk브로드밴드 응대 보세요.
이게 sk 브로드밴드 한자리에서 8년 사용한 고객대우 입니다..ㅋㅋㅋㅋ
너무 화가 나는데 자기들은 해줄수 있는게 없다네요
너무너무화가 나네요
아무래도 이번에 바꿔야 할까봐요.
열받는데 하소연할곳이 없어서 주저리 주저리 써봅니다.
혹시 저처럼 당하신분 계신가요?
홈페이지에 글이라도 쓰려 했는데 쓰는 곳도 없네요,,ㅋㅋㅋㅋㅋㅋㅋ
같이 욕좀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간만에 찐 분노 했네요
하 .. 저도 빡치긴 했는데 .... 열내봐야
저만 손해라 .;;
언론에서 나왔다시피... 약정 끝나면 바로 옮기는 것이 이득입니다.
뒤지던말던 상관안함
어디서 30년 사용하셨을까
그리고 고장난걸 바꿔주지 안고장난걸 왜 바꿔줄까요
에어컨컴푸 고장날거같은데 새걸로 교환해주세요 하면될려나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