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에서 식당을하고있습니다
몇일전 저희 가게에서 배달시켜드신 메뉴와함께 제공되는
쌈무를 드시고 배가아프셔서 새벽에응급실가시고
혈변을보셨다고 저희한테전화가 오셔서
음식값환불해드리고 죄송하다고
보험접수해드리고 했는데 2인분 시키셔서
3분이서드셨다하시길래 3분다 해드렸어요
3분다 똑같은증상이시다길래요
오늘 보험접수 확인차 고객센터 전화했는데
1분만접수를하신다네요
병원비랑 위로비 10만에서15만 지급 예정으로 알고있습니다
그런데 사업채 운영하신다고 지금까지 손해본거 어떻게 하실꺼냐고 물으십니다..
구청에신고하셔서 오는 위생점검 나왔는데 아무것도없구요
그날배달간 쌈무 그당일과 그다음날 거즘50팀받았습니다
지금까지 어떤고객도 컴플레인없었구요
배달간곳도 바로 앞 5분거리더라구요..
저는 이제 어떻게 배상해드려야할까요..
선배님들 조언좀부탁드릴게요
위로드립니다
상습범인지 의심되면 보험이력 확인해 보시고 경찰신고 하시면 됩니다.
바로 구청에 자발적 신고(? 위생점검)를 하시면 좋습니다. 위생점검해서 아무것도 나온게 없다면 배상 안해도 될듯 보입니다. 보험사에 위생점검해서 아무것도 나온게 없다는 사실을 알리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저희는배민에 컴플레인있으시면 직접 찾아가서 사과 드리거든요..그글하나가 저희한테 크기때문에..아무일 없이 트러블없이 지나가길 원해서 환불에 보험까지해드린건데..이러네요
상대방의 헛소리는 보험사에게 하라고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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