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타던차는
30만km 탈동안
발전기 한번만 교환 했는디
지금타고 있는차는 23만7천을 주행중인데
전압은 잘나와유 배터리 방전되믄 바로바로
갈았는디..
발전기는 배터리 경고등 뜨기전까지는
알수가 없다는디..
굳이 고장나지 않으믄
계속 타는게 맞을까유??
이전에 타던차는
30만km 탈동안
발전기 한번만 교환 했는디
지금타고 있는차는 23만7천을 주행중인데
전압은 잘나와유 배터리 방전되믄 바로바로
갈았는디..
발전기는 배터리 경고등 뜨기전까지는
알수가 없다는디..
굳이 고장나지 않으믄
계속 타는게 맞을까유??
견인 불러서
단골 카센터로 가믄 되는딩..ㅜㅜ
타지역 가서 퍼지믄
못..믿어서유ㅋㅋ
카본브러쉬는 간단한 공구만 있어도 그리 교체가 어렵지 안던뎁..
그외에는 엔진룸내 오일누유로 인한 오염이 된다던지도 원인이 되더군요
황동링이랑 주변부가 너무 깨끗해서
재생인가? 아니믄 한번도 안간건가?
아리쏭 하네유..
프론트케이스 미세누유는 있긴한뎅
발전기 깨끗하믄 그냥
예방정비 하지말공 경고등
뜰때 바꾸는게 좋을까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