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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때문에 타이어수명이 2배는 짧아지는 것 같습니다ㅠ
차체 어디를 손봐야 발란스?가 맞을까요??
주행거리(타이어 넥센 신품으로 4짝갈고)에 비해 편마모도 타이어소음도 크네요.
차량은 그랜저hg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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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하체 정비를 할 때가 됐다
3.타이어가 짝짝이라 트레드가 안맞는다
4.차가 원래 그 모양이다
5.무게가 어딘가 쏠려있다.
추측
감수하고 타야할까요...
특히 로어암 부싱이 교체할때가 된 상태라면 100번을 얼라이 잡아도 틀어집니다
그래도 뭔가 틀어진 느낌이 많이 들어요..
HG가 하체가 좀 허접한건지ㅠ
다휘어뱅크에 비하면 여긴 질적이나 양적이나 양심적이라 단골가게가 됐거든요!
9년탓고 타야 3~4번 바꿧고 얼라이는 5년전인가 그때점검후 계속타고다님
직선주행할때 핸들 0점은 맞음?
얼라이를 손봐도 타이어를 정렬해주고 잡아주는 부위가 문제인건지 감을 못잡겠네요..
갈았다 셈 치시고, 하체 소포성 부붐듬 올교체
추천드립니다.
얼라이를 인위적으로 좌우 편차를 줘서 셋팅했을가능성이 높습니다.
즉 하체에 문제가 있다는거..
왼쪽 바퀴가 너무 왼쪽으로 가면 오른쪽을 오른쪽으로 그만큼 가게하면 0 이 되겟쬬
이런 원리로 얼라이를 보면 차는 똑바로 가나 소음이 생기고 편마모가 생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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