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항공/해운/철도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kybr&No=19441
에어프랑스 A320 추락사고
내셔널항공 B747 추락사고
미 공군 B-52 폭격기 추락사고
대만 푸싱항공 ATR-72 추락사고
아시아나항공 B777 사고
B727기 추락 테스트 실험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아시아나는 저번에도 말했지만 병진짓거리. 내가 보잉 이사 진이면 아시아나 고발했을정도
와 생각만해도 끔찍하네요
아시아나는 저번에도 말했지만 병진짓거리. 내가 보잉 이사 진이면 아시아나 고발했을정도
에어버스 알파맥스 검색만 해봐도 나오는 걸 맘대로 떠드네...
사고 원인은 다른건데 되도않는 머리로 한 사람 몰아가지 맙시다 좀.
사고와 나무는 상관 없습니다. 저 당시 기장은 다시 상승하려고 조종간을 당겼으나, 당시 처음 적용됐던 FBW 시스템이 조종사의 조종간 입력을 막아서 저런 상황이 생긴겁니다. FBW가 입력을 안막았다 해도 잠시 상승했을 뿐 사고를 피하진 못한다는 조사결과가 있긴 하지만
어. 쨋. 든. 조종사가 앞에 나무있는거 모르고 한게 문제라는 헛소리는 제발 좀 하지마세요.
조종사가 비행을 그렇게 대충 하는줄 압니까?
의도한 동체착륙은 아니었고 랜딩기어 내려간줄알고 착륙한거였지만 ㅋ
빙판같은 경우는 랜딩기어에 하중이 집중되고 그로인해 빙판이 깨질 수 있으니 하중분산을 위해 동체착륙 한다고 쳐도..
다른 상황에선 누가 기어접고 동체착륙 하라고 합니까?
가능할것도 같은데
옆으로 추락하면 100%사망인데....
그래서 그냥 꼬꾸라졌어요
이륙 금방해서 연료 풀이라서 폭팔이 저런거고
푸싱항공 ATR-72 : 기장의 실수로 이상있는 엔진말고 멀쩡한 엔진을 꺼버림.
B-52 : 과도한 선회로 인한 실속.
아시아나 B-777 : 랜딩속도 및 진입각 불량으로 기수 들어버림. 꼬리부터 방파제 충격후 공중에서 270도 회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