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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장 CRDi16V 17.09.21 11:40 답글 신고
    저라면 안합니다..
    전후륜 모두 하고 마스터실린더까지 용량에 맞는걸로 교환한다면 모르겠지만
  • 레벨 대령 1 DiGiCo 17.09.21 11:50 답글 신고
    부품몰에서 투피 업그레이드 세트가 있길래 해보려고 햇어영 ㅜ 호환 가능하다길래
  • 레벨 준장 자네가주임원사인가 17.09.21 11:41 답글 신고
    그냥 케파 터보 순정 대용량 추천

    그보다 타이어교체 추천
  • 레벨 대령 1 DiGiCo 17.09.21 11:50 답글 신고
    타이어는 만키로도 안됏어용
  • 레벨 대령 1 DiGiCo 17.09.21 11:50 답글 신고
    반대 누른거 저 아님
  • 레벨 소령 1 qOlOp 17.09.21 11:56 답글 신고
    투피만 해도 좋습니다 원피보다 좋아요
  • 레벨 대령 1 DiGiCo 17.09.21 12:40 답글 신고
    넵 감사합니다
  • 레벨 원사 3 최초로 17.09.21 11:58 답글 신고
    2P하는데 리어까지 바꿀 필요 없어요~리어는 순정으로 가시고 패드만 좀 빡센걸로 넣어도 충분하고도 남아요~대용량1P 가면 패드 빡센걸로 바꾸는걸 추천하구요~2P 저렴하니 추천!!
  • 레벨 대령 1 DiGiCo 17.09.21 12:40 답글 신고
    댓글 감사합니다!
  • 레벨 상사 1 현정이와다애 17.09.21 16:18 답글 신고
    평소 브레이크 얼마나 다뤄봤냐가 관건이죠
    순정시스템이 급제동시 좌우 밸런스가 어떤지 알고나서 전륜확장하고 난후 제동거리와 좌우밸런스 테스트해보고
    언발란스하면 마스터실린더와 호스까지 싹 다시 세팅해야겠지만 괜찬은데 제동거리가 줄었다면 굳이 후륜까지 패드 볼일은 없습니다

    통행량없는 새벽시간대 한적한 곳에서 순정브레이크 제동거리부터 재어보세요 기준점이 되는 데이타는 있어야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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