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5일부터 고객센터에 문의를 계속하고 있는데... 연락을 주겠다는 답변만 남겨질뿐 실제 연락은 오지도 않네요.
답답한 마음에 전화해서 물어보니... 전 담당자가 연락을 했었다고 하는데 부재중 전화는 없고, 전 담당자와 바로 연결이 되는것도 아니니 답답하기만 하고...
홈페이지에 문의를 남겨놓아도 답변은 익일 연락주겠다는 답변만 있고, 답변 내용에 문의에 대한 답변도 같이 좀 남겨주시면 좋을것 같은데.. 굳이 익일 연락주겠다고만 하면서 연락은 주지도 않고... 차단이나 스팸으로 구분되어 있는거 아니냐는 답변을 하네요.
혹시나 해서 예전에 쓰던 전화기에 유심을 넣어놔도 연락은 오지 않고... 연락 왜 안오냐고 8번이나 물어보니 통화가능한 시간까지 남겼지만 일부러 그런건지 자기들 편한 통화불가능한 시간대에 연락주네요.
통화가 힘드니 메일로 답변 달라는데도 굳이 전화주겠다고 하고선.. 자기가 약속한 시간대도 아닌 엉뚱한 시간에 전화주고선, 꼭 전화를 받아달라고 하네요.
처음부터 개통처리도 제대로 안한 유심을 배송해서 사용하지도 못하고 AS센터에 왔다갔다 시키더니, 사용하지도 못한 요금등에 대한 보상에 대해서도 자기들 편한대로 처리하려고 하고있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