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답답하고 억울한 마음에 이곳까지 와서 조언을 얻어보고자 합니다!
한국지엠 쉐보레 캡티바 (2013년)를 운행중에 있습니다.
저는 죄인입니다!
이유는 구입당시 100만원이 넘는 네비게이션을 옵션으로 포함하여 구매하였습니다.
문제는,
작년 10월까지는 안전운전업데이트(카메라정보)는 매월 1회 제공,
정기업데이트(신설도로반영 등)는 연 4회 제공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한국지엠과 네비게이션 제품 협력업체 간의 계약관계 문제로
2016년 부터는 업데이트를 연1회만 제공한다고 합니다.
네비게이션을 1년에 한번 업데이트 해 가면서 사용하는것은 문제가 많다고 생각합니다!
두 회사간의 계약문제로 소비자가 피해를 봐야하는 부분이 너무나 억울합니다!
그래서,
희망하는 사람은 해당 네비업체로부터 유료로라도 업데이트 제공을 받고 싶은데
이 또한 건의는 해 보겠다는 답변 뿐이네요!
이럴때는 어떻게 해결할 방법이 없을까요?
인터넷 신문 기자분들 입장에서는 이 부분은 기사거리도 못되나요?
차량의 다른부분은 만족하며 운행중입니다만,
네비때문에 고민입니다!
의견 좀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말리부는 해당사항이 아닙니다!
그리고 말리부차의 네비와 캡티바의 네비가 틀립니다!^^ 말리부의 것이 더 좋죠!
캡티바는 판매댓수도적고 윈스톰 시절부터 써오던 네비를 그대로 쓴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이런 불행이 있는것 같습니다!
현대기아차 순정네비는 쓸만하더라고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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