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가보조랑 상관이 있나요 수요 공급차이죠 덤프는 유가보조 없는데 왜 남바비 받나요? 화물도 옛날엔 남바가 남아돌땐 영업뛰며 운수사에서 지입료 받아먹으려고 남바비없이 서로 자기네 남바 달아달라고 했다던데요?그땐 수요보다 공급이 많아서 그랬던거죠
물론 남바비가 지금 막 남바구해서 운수업 시작하려는 사람 입장에서는 말도 안되는거긴 하지만 어쩔수 없는겁니다
가게들 권리금도 말 많았지만 결국 법으로도 인정해 주었듯이 함부로 건드릴 수가없어요 그럼 지금 수천만원 주고서 단 사람들이 가만있을까요?내돈 수천이 날라가게 된다면?
5톤이현재 6백.11톤7~8백.25톤14백.추레라22~24백선입니다!
물론 남바비가 지금 막 남바구해서 운수업 시작하려는 사람 입장에서는 말도 안되는거긴 하지만 어쩔수 없는겁니다
가게들 권리금도 말 많았지만 결국 법으로도 인정해 주었듯이 함부로 건드릴 수가없어요 그럼 지금 수천만원 주고서 단 사람들이 가만있을까요?내돈 수천이 날라가게 된다면?
화물차의 넘버값은 운수사에서 챙기는 구조가 문제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