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우선 나두 장사하는사람이니까
여기서 일을 키우겠다 피해를 주겠다
이런 마음은 없다는점 명확하게 밝힙니다!
다만 이런 미흡한 대처는
고객된 입장으로 너무 화가 나게 만드는 행동이라는거!!!
대처에 화가나서 답문을 저따구로 남겼네요
저녁(고기겸 주먹밥) 시켰는데
저는 고기에 공기밥시켰고
애들 둘 먹이려고 주먹밥시켜서 줬는데
둘째 딸애 먹는거 다 못먹을것같아서
아빠 하나줘라 해서 먹은거에 다행히 내가 먹어서ㅠ
근데 대처는 진짜 화가 나네요ㅠㅠ
저정도면 주인도 각성은하겠지..
♡주인장님 나 그깟 5천원 환불받자고 진상떠는 손님 아닙니다 내가 그집에서 시켜먹은게 얼마인디!!!!
나중비교샷은 쓰레기버린거 다시 수거해서..
미안 형님들
일은 더이상 키우지않겠다고 밝혔고
주인장 대처에 대해
얘기하는게 요점이잖아요
환불거부했고요
그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수준 꼬라지 보니.. 장사해요?? 댁이나 그렇게 하세요~~
간만에 저 댓글보니 터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교샷 보세요
스템플러심 비교샷이고
전화로 얘기할땐 알바가 일하면서 실수한것같다 얘기한 상황이에요
아 스티커때문에 안보이시는데
영수증을 배달가방에 찝어논거 띤겁니다
뭘 해야할까요?? 상식을 모르시는거 같은데...
우리께 아닌거 같은데..?? 이말이 나왔어야할까?? ...
고작 한다는 말이 극단적이라..;;
극단적이라는건 저걸 삼켯을때가 극단적 이 되겟네요...;;;
진짜 저렇게 대처하는곳이 있네요...;;
절대 그냥 넘어가시지 마시고, FM대로 처리하시길...
아이가 먹거나 삼켰으면 어찌되었을지... 끔찍스러운데 환불운운하면서 저런식의 대처는
장사 마인드가 아니네요... 식약처 및 프랜차이즈면 본사 클레임까지 가시는게 맞을거같습니다~!!
저 주인장 대처에 대해 꼬집은거입니다
내가 그냥 내맘대로 대처해서
진짜신고하고 했으면 여기에 이런글도
안쓰죠
진짜아닐수잇단 생각은없는건지??
사과까지하는분에게 엄청 과하시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