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료실 > 유머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여유로운삶 18.05.05 07:32 답글 신고
    거기 ... 음식점이 그다지....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돈가스나...
  • 레벨 중사 1 감생이6짜 18.05.05 07:33 답글 신고
    진도대교 바로넘어오면 오른쪽에 경찰서같은 초소같은게 있고 오른쪽으로 빠지는길로 우회전가서 200미터정도

직진하다보면 왼쪽편에 이순신 <중국집 있는데 거기 탕수육하고 해물짬뽕 먹을만함. 커피마시기 좋은곳은

진도 전망대인데 앞서 글에서 경찰서같은곳에서 오른쪽으로 빠져서 반대길 왼쪽으로 꺽으면 전망대 가는길나옴

층수는 생각안나는데 암튼 창가쪽에서 커피마시면 바닷가 전경 잘보이고 나름 괜찮음

특히 저녁에 전망대 가면 더 볼만해요. 낮에가면 입장료 받을수도 있겠네요 저녁은 안받던데
  • 레벨 소위 2 니코틴중독 18.05.05 07:41 답글 신고
    저도 짜장 좋아합니다.
    감사합니다 (- -)(_ _)
  • 레벨 중장 라이더tm 18.05.05 10:11 답글 신고
    팽목항가셔도 식당있으니 거기서드세요 주민분들이 장사가 어렵다고 하세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2 업덩이 18.05.05 08:03 답글 신고
    진도에서 돌아오는 길에 벌교들러서 꼬막정식 드시고 오세요.
    개인적으론 크게 메리트 없지만 먹을 기회가 별로 없어서
    지나가는 길에 먹고 옵니다.
  • 레벨 소위 2 니코틴중독 18.05.06 02:12 답글 신고
    작년 여수 놀러 갔다가 벌교 꼬막 정식 먹었네요 ㅎㅎ 관심 감사합니다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위 2 니코틴중독 18.05.06 02:10 답글 신고
    후~ 오늘 울산서 목포 당일치기 했습니다. 아침 8시 출발... 진례ic 정도 부터 산인 ic까지 막혔고, 진주ic부터 곤양ic까지 두번 막히니 목포 신항만 도착하니 오후 4시 ㅠㅠ.. 세월호 보고 노란 리본 5개(가족5명이라) 달았습니다. 진도 팽목항 포기 하고, 근처 중국집 수배해서 먹고 유달산 찍고 바다분수대인가 구경하고 8시반 출발해서 12시 반에 집 도착했어요. 올때는 길은 안 막혀서 4시간만에 도착했네요.. 연휴라 길이 막혀서, 목표 일정대로 진행은 못했네요 ㅠㅠ 많은 관심과 형님들 조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