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토요일 글 올렸습니다
ㅇ환 카드사 카드사용내역 오표기로
저와 거래처대표간 오해가 생겼습니다
오해를 풀려고 상담사와 전화상으로 삼자대면을 하였지만
상담실수로 거래처 대표분은
제가 세금탈세나 어떠한 목적으로 오표기되겠금 하였다로 판단하셨습니다
http://m.bobaedream.com/board/bbs_view/strange/1118175
이전 글 참고하시고
마무리 단계인데 너무억울합니다
냉철한 댓글과 평가 부탁드립니다
억울하다 생각하시면
이전글이든 지금 게시물이든 추천해주시어
베스트갈수있게 도와주십시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전글 읽으셨다면 본론으로 . . .
좀전 카드사에게 전화왔습니다
일단 카드승인은 문제없이 정상승인되었고
ㅇ환카드 승인된 전산에서
고객에게 청구서 발송되는 부서로 전산넘어가면서
오표기되었다고 인정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카드사 실수로 거래처 탈락될판이니
거래처 대표분에게 전화로 말고 직접 찾아와
실수인정해 달라고 요청하였습니다
작다면 작은금액이지만 재료를 달에 일이백 쓰는곳입니다
그런데 카드사가 하는말이 . . .
ㅇ환카드 고객님이 직접 요청한게 아니라
찾아가서 사과할수없답니다
납품업체인 제3자가 카드소유주의 동의없이
그런요청은 개인정보위법이라네요
그래서 그럼 사과공문을 카드소유주에게 발송해서
실수인정해달라 부탁했습니다
그부탁마저 거부당했습니다
카드소유주가 요청한 일이 아니라
함부로 사과문 못보낸답니다. . . .
반품건 보상도 이야기 주고받았습니다
오표기사건터지고 반품받은것도 있습니다 60만원대. .
제 거래처 대표분은 친구분이 특허낸 제품으로
바꾸는거라고 거래처 직원분에게 통보했답니다
처음엔 제가 카드사에 보상원했지만
거래처 대표분이 뭐 친구분꺼 쓰고싶어 바꿨다라고 하셨으니 직접적인 근거가없으니 보상은 억지라 생각됩니다만 . .
물론 카드사도 입증방법이 없어 보상못한다고 하네요
전 단 1프로라도 이사건이 피해를줬다생각하지만
추측일뿐이죠
그래서 다시 ㅇ환카드 담당자가 거래처 찾아가서
저와 무너진 신뢰를
카드사와 고객의 신뢰를
직접 찾아가서 사과하라했습니다
(거래처는 카드사용내역으로 재료대 회계처리를하는데
ㅇㅇ 식당 이딴식으로 오표기되어
회계처리 못함 수정되면 다시하긴 하면됨)
카드소유주분이 직접와서 사과하라고 요청하면
가서 사과하겠는데
민원인 3자가 요청하는건 들어줄수없답니다
그리고 상담실수 사건은 저번주 금욜이고 .
월요일에 고객센터에서 카드소유주에게
사과전화해서 저한테 해줄수있는게 없답니다
더 말해봤자 속쓰리고
이번엔 정확히 시인했을까?
어떤식으로 사과전화했을까?
궁금해 전화끊고 거래처에게 전화걸었습니다
대표분은 미국출장중이시고
실장님이 대표 카드소유주 동의를얻어
상담전화받았답니다
근데 실장님께서 ㅇ환카드사에게 통보받은 내용은
오표기되어 죄송하다 다시 카드사용내역서 보내드리겠다
오표기된건 비씨카드가맹점에서 ㅇ환으로 넘어갈때라던지
가맹점 단말기문제인거 같다 . . . . .
라고 두리뭉실 이야기했답니다
(전 단말기없습니다 복사지대고 긁는 수기전표쓰고
은행에 제출합니다)
어이가없습니다 또 이딴식으로 에프터전화했네요
카드사 전산오류인데
금요일 월요일 상담내용처럼
비씨가맹점인 저에게도
오해의소지가 있을수 있단식으로 말했으니 .
단1프로도 제실수아닙니다
(ㅇ환, 하ㄴ) 합병 된 그전산이 오류난겁니다
거래처 대표 실장님은 아직도 누가잘못했는지
모릅니다
자기는 잘모르겠고 그냥 내역서만 똑바로 받았으면 한다고 그러십니다
번거롭고 귀찮으시겠죠. . .
10년이상 거래한곳 당장은 거래 이어가더라도
이런 귀찮은 일을 만들어서
앞으로 한달. . 1년뒤 거래처 탈락되면
누구책임일까요
네 1년뒤 대표분이 단순변심으로 재료업체바꿀수도있죠
근데 10년이상 아무 문제없다가
이번사건으로
카드사 실수로. . . 귀찮게 해드렸으니
1년뒤 여타 다른이유중 0.1프로라도 이사건이 적용은 될거라 생각이듭니다. . .
카드사는 소송걸어랍니다
전 열받습니다
제가 돈을달라한적 없습니다
제가 원하는거는
카드사때문에 이사단 났으니
카드사때문에 내시간 뺐겼으니
카드사직원이 저와 손잡고 카드소유주에게
사과하자는겁니다
오늘 다 밝혀졌는데 고객센터에서 왜또 두리뭉실하게
제 거래처에 전화했을까요. . .
요몇일 신경쓰이고 열받아서 힘든시간만 보냅니다
이 글 읽으시는 보배님들 별일아닐수도있지만
저에겐 큰일입니다
냉철한 평가 부탁드립니다
콜센타 승인부서에전화해서 정상승인되었고 상호등록도 잘되어있다고 확인했습니다
카드주에게 사용내역청구서날라갈때
전산 에러 난거더군요
간단히 해결될줄 알았습니다ㅠ
상담사에게 상황 충분히 설명후
인지는했으나
카드주(거래처)에게 말할땐 카드사잘못이 아니다 그 거래처가 상호를바꿨거나
사업자번호를 폐업신고했다던가. . 등등
엉뚱한말하여 꼬여버렸습니다
바로 어제까지도 쿨하게 인정안하네요
카드로 여러거래처 물품대금 결제하니
금액이클껀데
그래서 카드사가 책임을 두리뭉실떠넘기는듯 합니다
관심감사합니다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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