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욜 글올렸었죠. . ^^;
몇몇분이 소중한 응원 댓글도 주셔서
진행상황 간단히 써봅니다
부산지점에서는 자기들 전산오류라고 인정함
(승인부서에서 청구명세서 취합부서로 넘어가는 전산)
실질적으로
카드소유주나 가맹점에거 에프터전화를 주는
고객센터에서는 어디가 어떻게잘못됐는지
모른다함
두리뭉실 책임회피함ㅋㅋ
제가 잘못한건지. .
승인센터가 잘못됐는지. .
청구서 명세표 취합부서가 잘못됐는지. .
다시. . 또. . 확인해봐야된다함
금욜 상담내용과 큰차이 없음
외ㅎ카드의 정확한 시인, 쿨한 사과가없어. .
저는 아직도 카드소유주에게
오해받고 세금장난치는걸로 오해함. .
힘든시기 거래처탈락될판. .
일부품목 반품확정됨. .
시간뺏기고. .
짜증납니다. .
금욜 카드사에게 민원,수정요청하여 월욜연락준다는거
연락없어 제가 다시 연락함
제자리걸음이라 일단 금강원 신고하였습니다
넉두리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르시는분 참고해주세요^^
http://m.bobaedream.com/board/bbs_view/strange/1118175
어떻게된건지 파악된상태여서 쉽게해결될줄알았습니다 그러면서 일이 꼬이기시작했고
금감원이야긴 괜히 협박하는것같아
말 안했었습니다
월요일이 되어도 상담내용이 똑같아
금감원이야기했고
금감원 신고도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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