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배 유게 눈팅족 첫글작성이 호소글이라
죄송하단 말씀을 드리고 시작하겠습니다..
(분하고 억울해서 새벽에 눈떠서 티비보다가
보배상각나서 작성 후 대충읽어보니
진지하게 가다가도 자꾸 유게스럽게
써질려고해 수정 또 수정하였습니다ㅋㅋㅋ
최대한 진지하게ㅠ)
눈팅이지만 보배가 데이터먹는 하마고
유게는 사랑이라 배웠습니다ㅋㅋ
맨 마지막엔 유게스럽게 패러디 요약해봤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매달 월말 1~200만원씩
카드결제를 하는 거래처가있습니다.
어제 거래처 직원분이 전화왔습니다.
카드사용내역이 우편으로왔는데
납품처명이 이상하다고. .
(제 사업자명은 클ㅇㅇㅇㅇ 인데
00식당으로 명세서가왔다네요)
거래처 사장님께서 많이 화나셨으니
바로 들어와달라고 요청하였습니다
들어가기전 카드승인센터에 전화걸어 확인하였는데
정상적으로 클ㅇㅇㅇㅇ 로 처리되었답니다.
거래처가서 카드사 전산오류가 있을꺼다
개인정보때문에 저는 승인센터상담까지 가능하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사장님께서 직접 개인고객센터
상담사와 통화해보셔야된다. . 라고 설명,부탁드렸죠
사장님께선 큰오해를 하고계셨습니다
알고보니
카드사용내역에
7월 00
8월 00
9월 은빛
10월 00식당 으로 날라왔는데
7,8월 9월까진 공급업체 상호가 바꼈나 라고 생각하셨는겁니다
사장님께선 재료대 회계처리를 하셔야되거든요
근제 10월은 회계처리불가능한 00식당으로 명세표가날라왔던거죠. .
오해할만합니다. . 이해합니다. .
제가 수기 압인카드전표 결제해가서
편법으로 세금탈세할 목적이였다 라고 생각하셨을듯합니다
여기까지 전 잘못이없어
카드고객센터에 전화를하였는데
일이 꼬이고 또 꼬이기 시작합니다
★★★★★1차 상담사 통화★★★★★
사장님께서 개인고객센터 전화함.
클ㅇㅇㅇㅇ인데 00식당으로 내역서 끊겼다고하니..
상담사는
"잘못된거없다 00식당으로 승인되었고
카드승인된정보를 모아 사용내역이 우편발송된다"
사장님은 상담사통화후 저에게 불신을 가지셨습니다
큰기업이 실수할일은 거의없을거고
제가 세금탈세목적으로 장난쳤다고 생각하셨죠. .
★★★★★2차 상담사통화★★★★★
제가 고객센터 카트승인쪽 전화함
상담사왈: 클0000로 정상승인되었고
우편으로 발송된 카드사용내역은
개인정보라 자기들도 확인못하고
00식당으로 발행되어 나갔는지 확인못한다
라고만 해주시네요
거래처사장님께 전화바꿔드렸지만
상담내용은 같았습니다
클0000승인되었고
00식당으로 왜 끊겼는지 여기선 알수없고
00식당으로 발행되어나갔는지도 확인못한다고
일단 정상승인되었다고ㅎㅎㅎ
사장님은 납품업체를 더더더더 믿지못하게되었습니다
세금 등 제가 장난쳤다고 더 오해하시게된거죠
답답해서 제가 고객센터에 개인고객상담사와
통화해봤습니다
★★★★3차 상담사통화★★★★
상황설명하니 똑같은말만함
카드승인한거 정보받아 고객에게 재공된다 ㅋㅋㅋ
다시 상세하게 카드사 정보오류 전산오류일거라고
설명하니 어느정도 이해하는듯 해서
상담사분이 카드소유주에게 전화한통 해드려라고
부탁드렸습니다
거래처에 전화해서 오류난부분 확인후 수정하겠다
라고 에프터 전화드려달라고 요청한거죠
(제가 매우만족 cs팀장같죠ㅋㅋㅋ)
상담사가 거래처에 전화해서
"카드사는 잘못없다 승인내역 정보받아 명세표제공된다
다만 가맹점(클0000)이 사업자명을 폐업신고하고
사업자명을 바꿨다던지
카드단말기가 중고라 식당이런곳에서 썼던거라던지
예외가있다"
이딴식으로 말씀해주셨네요
(전 분명 수기 압인전표라고말했고
업종업태 바꾼적도없고 승인센터에 정상승인도 확인했다고 상세설명함)
아 . . . . . ,
거래처는 거래끊어 이딴곳하고 거래하지마
끝난거죠 이제. .
거래저직원에게 상담사 상담실수인듯하다. .
다시 제가 전화해보겠습니다 라고함
★★★★상담사 4차통화★★★★
그직원 통화지연 통화안됨
다른직원에게 첨부터 끝까지
상세 세밀 정밀 설명함. . ㅋㅋㅋ
(그전상담사가 카드소유주에게 엉뚱하게 설명한것까지)
근데 통화중인 상담사가
목소리 차분하게 깔고 완전 매력적인목소리로
상담사왈: "그럼 저는 뭘잘못한거죠????"
ㅋㅋㅋㅋㅋ정신줄놓을뻔함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제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쪽도 그전상담사도 잘못한거없습니다
외ㅎ카드사 정보오류인지 전산오류인지
내역서발행잘못덨으니
카드사 잘못이니
그것만 알아봐주고 카드소유주에게
전화만 한통해달라는겁니다. . "
근데 해줄수있는게 없답니다ㅋㅋㅋㅋㅋ
미치는줄알았습니다
지금도 복장터지겠습니다
지금은 아무것도 알아봐줄수없다고
월욜에 전화준답니다
거래처사장님은 일요일 미국으로 출장 가십니다
대략 2시반 넘어서부터 끊고걸고를 반복해
5시40분쯤 마지막통화를하여 6시가되었습니다
상담사는 해줄수있는게없답니다 퇴근시간이죠ㅋ
윗선도 안바꿔주고 대꾸도 거의없었습니다
끊고 야간상담팀이랑 전화해보랍니다
끊으면 지금상담사 퇴근하실꺼고 통화안되니
이전화 절대못끊겠다고했습니다
야간상담팀통화하면 했던말또 해야되니. .
네 저도 억지좀 부렸습니다. .
근데 일이 진행이 안되는데 어쩌겠어요
앵무새도아니고 했던말 수없이 반복했습니다
마지막 상담사와 전화끊는데
가슴이 먹먹해졌습니다
억울해서. .
다시 통화안될꺼라생각하니
외ㅎ카드 고객센터에 정이 많이들었나 봅니다ㅋㅋ
실제 통화는 더많이 이뤄졌습니다
끊고또하고 유능한상담사. . 아니 유도리있는 상담사가 나타날꺼다라는 희망에. .
바라는거라곤 빠른처리와
상황보고 외ㅎ카드사 팀장급이 카드소유주에게
찾아가서 깔끔히 시인하고 인정해줬으면 하는바램입니다
그래도 거래처 탈락될판입니다. .
카드소유주는 수많은 재료업체에 물건을공급받고
카드결제하는데
제 껀만. . 엉뚱하고 이상하게되었으니. . ㅠㅠ
보배눈팅족이 도움청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말만 번지르한 고객센터가 아닌
문의센터로 바꿔야될듯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요약 유게버전★★★★★★★★
1.어느부부가있었음
2.남편 카드사용내역 우편으로옴
ㅡ 7월 봅 주점 150만원
ㅡ 8월 유게 마사지 150만원
ㅡ 9월 베스트 ㅋㅅ방 정액 150만원
ㅡ 10월 00식당 150만원
3. 와이프 남편불신함
남편억울해 마눌옆에서
카드사에 전화함.
상담사왈
카드긁은 가맹점에 정상승인된 정보를 받아
명세표발행을 한다함
잘못없다함
4. 카드사 오류로 이혼할위기
다른상담사, 또는 팀장하고 통화할때 그내용 들어보고 전화주시어 상담요청하면됨
쉽게 해결될꺼라 생각했거든요. . ㅠ
저한테 전화달라요청하겠습니다^^
글읽어보니 경험담같고
진지하지못해 장난같고
큰일 아닌것 같아. . .
다시쓸까 라고
고민도했습니다
편히 읽어보시라고 수정없이 호소드립니다
중요한건 영수증은 철공소인데
철공소에서 150만원 카드긁은 손님이
집에가서 월말 카드내역서 받아보니
00식당이였단겁니다. .
근데 상담사가 엄한말을 했습니다
수기전표라는걸 사용중입니다
전산등록또한 잘되어있구요 . ^^
센타 다시 연결하셔서 응대내역 녹취하시고
카드사는 이문제를 해결할 의사가 없는걸로보이니 녹취내용 토대로 금감원에 직접 문의 하겠다..
라고 해보세요.
윗선이 나올겁니다..
부디 잘해결되시길!
찾아가기전 고객센터에서 상담만으로
쉽게 해결될거라 생각했거든요
전산오류이니. .
근데 상담사들이 일을 꼬기게 만들어서
복잡해진거죠. . ㅠㅠ
상담사 붙잡고 공격적으로 쏘아 붙였을 듯
그렇게라도 공격적으로했다면
상담이 잘됐을까??? 라고 후회중입니다
거래처안에서 통화가 이뤄지는거여서
화낼수없었습니다
목소리톤은 좀 클때도있었지만
최대한 예의치켰다고봅니다. .
거래처 안이라서. . . .
3번째 넘으면 카드사 쳐 들어 갔습니다.
대응이 강하다고 볼 수 없네요. 전화통화로만 하면 그냥 블랙 등록 하고...
대강 상대하고 말아버려요.
면전 대고 까야죠.
잘해결될줄 알았습니다
큰소리에 욕이라도 하고싶었어요. .
점점 틀어지기시작하더니
결국에 현장에서 제 고객에게
카드사의 실수다
라고 상담사 퇴근까지 마무리해야될 상황이였습니다
관심감사합니다. .
홈페이지나 상담사에게,
"난 솔직히 당신들이 잘못한거라 생각하지 않는다. 허나, 나에게는 이러한 문제가 있고, 당장 해결할 주체가 없으니,
금감원 민원을 통하여, 내 입장을 밝혀 보려 한다. 당신들은 해결할수 없다고만 하고 있으며, 나는 문제를 해결해야
하므로, 이방법을 선택할수 밖에 없을것 같다. 팀장급 이상의 문제 해결 능력을 가진분으로 연결을 시켜 주시던지,
해결방법을 모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정도 어필을 해주심이 좋을듯 보이네요.
저도 ss카드 문제로 상담사랑 통화한후 홈페이지에 위와같은 내용의 글을 남겼는데..
정확시 2시간 후에 전화와서 해결 되었습니다. "혹시, 타 기관에 상담하신건 아니시죠?" 라길래 "네..." 끝.
깔끔하네요^^
속상하고 금강원이 답이란거 잘 알겠습니다 회원님들 관심에 힘이나고 기분이풀립니다
월요일 통화하여 몽몽도리님처럼
2시간후 깔끔히 해결보겠습니다
그리고 금강원엔 신고라도 해야겠습니다
10년가까이 거래하던곳 앞으로 10년 더 거래할수도있는데
카드사 실수때문에 다 날라가게됐으니. .
중요거래처 떨어질판입니다
그중 특정제품 680,000원 반품하기로 결정되었습니다
거래처 말씀으론
사장님과 가까운. . 친분있는분이
이번에 특허나온 국산 제품으로 바꾼다입니다. .
우리제품은 유럽제품 인지도 높은거고
특허를떠나 많은제품과 비교하기힘들어
평좋습니다
쉽게 바꿀제품 아닌데. .
지금 힘든 이시기에 거래처를 잃다니 개같은놈들...
금감원에 신고ㄱㄱ!!
아직 다 떨어져나간건 아닙니다ㅠ
다떨어져도 민사는어렵겠죠
민사소송은 대기업에겐 하는거 아니라던데요ㅎㅎㅎ
속상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