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아는선에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1. 항공기정비사 (목표)- 고정익 / 회전익 선택
2. 진학 (교육)- 대학교, 전문대학교, 기술학교(학원) 등 (항공종사자 자격증명,산업기사,기능사 등)
3. 군(경력) - 부사관(육(헬기),해(헬기,고정익),공군(헬기,고정익), 병사
민간(경력) - 항공사 교육원 등
4. 취업 - 고정익 민,관,군입니다.
회전익 민,관,군입니다.
방법이 다양하니 인터넷 검색 또는 카페 가입하시면 많은 정보 받으실수 있습니다. 전문학원은 상담 잘 해주시 진로 상담 받아보십시요.
제가 자격증 공부하던 18년 전에는 항공정비학과 있는 대학교
또는 항공학원 출신들이 대부분이었어요
자격증 취득해서 공군부사관으로 다녀온 후 민항사 취업하는게 가장 큰 목표였구요
요새는 LCC도 많이 늘어나서 정비사 수요가 제법 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테크니컬오더 자체가 모두 영어로 되있기에 다른건 몰라도 영어는 잘하셔야 하구요.
자세한 내용은 프라이드 굉장히강한 현직항정사 전파공님께 물어보시면 빠르실껍니다ㅋㅋㅋ
아참.. 전파공님 말이 모든부분 사실은 아니니 알아서 가려들으세요
글읽는재미가 쏠쏠했는데ㅋ
1. 항공기정비사 (목표)- 고정익 / 회전익 선택
2. 진학 (교육)- 대학교, 전문대학교, 기술학교(학원) 등 (항공종사자 자격증명,산업기사,기능사 등)
3. 군(경력) - 부사관(육(헬기),해(헬기,고정익),공군(헬기,고정익), 병사
민간(경력) - 항공사 교육원 등
4. 취업 - 고정익 민,관,군입니다.
회전익 민,관,군입니다.
방법이 다양하니 인터넷 검색 또는 카페 가입하시면 많은 정보 받으실수 있습니다. 전문학원은 상담 잘 해주시 진로 상담 받아보십시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