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현기차와 삼성과 썩어 빠진 관계가 문제죠....
현기차와 삼성이 던져 주는 돈이나 받아 처묵 처묵...하는 놈들이 워낙 많으니
현기차, 삼성과 그 아래 새끼 벤더를 아무리 까도....그들을 봐주는 색끼들이 있으니
급발진을 규명하여도 현기차 대변인 격인 국토교통부가 인정을 안해주시고
자동차 안전 규정도 현기차 뒤를 봐주니.....규정도 절대 안바뀌고...
뭐...창조경제에 반하는 규정은 없애야 한다고?
후배도 행정고시를 합격 해 국토교통부에 있는데....들어가기 전에는 현기차를 엄청 까더니
지금은 뭘 받아먹었는지....현기차를 찬송하네...."급발진은 차의 문제가 아니라"라네...
미친놈.....뭔 공무원이 되면 인간들이 하나같이 왜이럴까?
결국 현기차 색끼들이 국민을 갖고 노는 동안 뒤에서 국토교통부와 우리들이 뽑은 국회의원 색끼들이
뒷 돈 받아묵고 지들은 수입차 몰고 다니고
워낙 부정 부패가 많은 사회, 가해자가 떳떳하게 큰소리를 치고 다니는 세상이 되어 버렸네요
결국 국민들은 이런 분노들이 쌓여 운전하다보면 국민들끼리 욱하는 감정을 추스리지 못하네요
국민의 문제가 아니라 재벌들의 똥구멍이나 핥고 있는 쓰레기들이 문제입니다.
그 쓰레기들이 바뀌지 않는 한 현기차는 국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원가절감 실험을 통해
사람들이 어떻게 죽을 수 있는지 계속 진행되겠네요.....
자동차 안정규정만 바뀌어도 수입차보다 좋은 차들이 많이 나올텐데.....
마찬가지죠*.*;;;
이건 뭐 2mb의 존제 조건 이긴했으나...
티구안 안전성은 알고 이러시능지?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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