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차량 문제 동영상 첨부합니다 (비염이라 숨소리 죄송합니다)
차량 문제보단 대응이 더 화가나네요.
4월 2일 출고받고 이제 막 2주됐습니다.
스마트키가 약 5M 정도만 떨어져도 잠김버튼 열림버튼이 작동을 잘 하지 않길래
(앞에 차량으로 안가려져 있어도 증상 동일함)
예비키로 교체 사용해도 비슷하길래 배터리 문제인가해서 그냥 쭉 사용하다가
배터리 교체해도 이상하길래 블루핸즈 후딱 달려가서 다녀왔습니다.
갔더니 기사님이 OBD 찍어보더니 이상없다네요??
많이 불편하세요? 그러길래
동영상 찍은거 보여주고 이게 말이되는거냐 했더니
전파방해소리같은 하면서 안될수도있다, 여기선 잘된다 하길래
내가 아니 키줘보세요 하고 직접 해보니까 또 안되네요
기사님한테 일로와서 보시라고 여기서 해도 안되는데 여기도 전파방해가 있는거냐고 했더니
혼자서 15분 딸깍딸깍 하더니 배터리 전압 찍어본다고 하시길래
그거 교체 하고 온거라고 전압도 다 찍어보고와서 3.3V 나온다고 했는데
제말을 무시하고 스마트키 열려고 하는데 그거 하나 못열으셔서 여는데 3분 낑낑대고
전압 찍어본 뒤 키 하나는 좀 이상한거같으니 스마트키를 하나 주문할테니 나중에 배송오면 다시보자네요?
그래서 아니 키 하나만 문제인게 아니고 지금 두개다 가져와서 두개다 말썽인데 이게 어케 차키 문제냐고 말했더니
하나는 이상한거같은데 하나는 좀 아리까리하네요 이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딜러한테 전화해서 말했더니 대리점 말고 직영점가야 직빵인데 대리점은 무상수리 잘 안해주려고 한다고 그러는데
그건그렇고 해줄건 해줘야 대는거아니냐고 했더니 품질평가원? 기억은 잘안나는데 무슨 등록 해준다고 하더라고요
걍 얼굴 붉히기싫어서 일단 스마트키 주문 접수해놓고 집으로 왔는데
일단 오늘 갔던곳은 기분 더러워서 거기 말고
내일 다른블루핸즈 가서 점검 다시 받을건데
또 그런식이면 진상 부려야대나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