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9TdUQmVo0_8
IIHS 측면충돌테스트가 강화되며
카니발이 가장 낮은 등급을 획득하였습니다.
종합 평가 P
테스트 이후 사진
B필러는 심각한 변형이 발생하였고,
이에따라 차체구조 P 를 획득하였습니다.
문제는 이게 아닌데요,
위 사진을 보면 B필러 파단이 의심됩니다.
그게 아니라면 플로어가 박살난것이고요
아님 두개 다 발생한것일수도 있습니다.
B필러 파단이 발생한다 하더라도
전혀 이상한게 없습니다.
기아 GSW상 B필러 인너 - 사이드실의 연결부가
마일드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담당자의 실수일수도 있지만,
정말 저부분이 인장강도가 낮은 마일드강이라면
전혀 이상할게 없죠.
문제가 무엇이든, 개선은 시급합니다.
패밀리카 안전도가 고작 이정도라는것은
상당히 심각한 문제입니다.
코란도 투리스모는 왜 단종을 시켜서..대안 자체가 없네..
이해가 되네요 ....뒷좌석 사망건
예전엔 무슨뜻인지 몰랐었다.
수출용이겠지
내수용으로하면
뚫린다 그냥
세월이 한참 흐른 지금도 같은 문제를 반복하고 있다니...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