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V60
프론트 도어/B필러 보강
리어 사이드 에어백 개선
전체 평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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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조 및 안전 케이지 | |
운전자 상해 대책 | |
머리/목 | |
몸통 | |
골반 | |
운전자 머리 보호 | |
뒷좌석 탑승자 부상 대책 | |
머리/목 | |
몸통 | |
골반 | |
뒷좌석 승객 머리 보호 |
제네시스 GV70
B필러/사이드실/프론트 도어 보강
에어백 개선 없음
전체 평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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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조 및 안전 케이지 | |
운전자 상해 대책 | |
머리/목 | |
몸통 | |
골반 | |
운전자 머리 보호 | |
뒷좌석 탑승자 부상 대책 | |
머리/목 | |
몸통 | |
골반 | |
뒷좌석 승객 머리 보호 |
제네시스 GV80
차체구조 개선 없음
리어 사이드에어백 개선
전체 평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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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조 및 안전 케이지 | |
운전자 상해 대책 | |
머리/목 | |
몸통 | |
골반 | |
운전자 머리 보호 | |
뒷좌석 탑승자 부상 대책 | |
머리/목 | |
몸통 | |
골반 | |
뒷좌석 승객 머리 보호 |
세 차종 모두 2023 IIHS TOP SAFETY PICK+ 획득
내수사양 동일
G80 전기차는 아무런 소식없나요
보강이 시급해 보이던데 말이죵
다른회사 같았으면 배째라하고 있었을텐데
바로 개선형이 나오네요 ㄷㄷ
피드백하난 진짜 빠름
미국가서 타보면 k5가 그랜저탄것마냥 한등급 윗급 탄거같음
내수용은 쓰레기임 원가절감해서 수출용에다 더 투자한거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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