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세그먼트에서
구닥다리 플랫폼이 3세대 신형 플랫폼차보다 많이 팔리는 경우는 첨 봄..
지금까지는 비슷한 경우도 못 본 것 같은데..
코나 엑삼 이 둘이가 소형 suv 투톱이고 니로가 그 뒤를 이어야 정상 아님? 셀토스는 이제 케삼처럼 관짝으로 가야 할 찬데...
같은 세그먼트에서
구닥다리 플랫폼이 3세대 신형 플랫폼차보다 많이 팔리는 경우는 첨 봄..
지금까지는 비슷한 경우도 못 본 것 같은데..
코나 엑삼 이 둘이가 소형 suv 투톱이고 니로가 그 뒤를 이어야 정상 아님? 셀토스는 이제 케삼처럼 관짝으로 가야 할 찬데...
저 세그먼트는 사회초년생 또는 신혼부부인데
이쁜고 가성비 좋은것으로 사죠
- 쏘카라면 모를까 소형 SUV를 사는 사람들이 스키드음을 내면서 조질 확률 0.01퍼, 운동성능 따지는 사람은 벌써 다른거 샀음
파워트레인 - 그게 그거
가격 - 셀토스
디자인 - 셀토스
결론 났죠
저중심 우물정자
기본적으로 안정감 차이가 아주 큰데
특히 소형 suv급이면 그 차이가 아주 클듯
8단미션 바꾼게 정말 큰거 같아요
디자인은 원래 잘나온거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