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IHS의 소형차 업데이트 정면충돌테스트입니다.
2열 안전도에 중점을 맞추었고,
이번에 소형차 테스트가 공개되었는데, 놀랍게도
'우수'등급을 획득한 차종은 없네요..
결과 보시겠습니다.
(기아 K3는 맨 아래에)
혼다 시빅
전체 평가 | |
---|---|
구조 및 안전 케이지 | |
운전자 상해 대책 | |
머리/목 | |
가슴 | |
허벅지/엉덩이 | |
다리/발 | |
운전자 구속 및 더미 운동학 | |
뒷좌석 탑승자 부상 대책 | |
머리/목 | |
가슴 | |
대퇴골 | |
뒷좌석 승객 보호 장치 및 더미 운동학 |
도요타 코롤라
전체 평가 | |
---|---|
구조 및 안전 케이지 | |
운전자 상해 대책 | |
머리/목 | |
가슴 | |
허벅지/엉덩이 | |
다리/발 | |
운전자 구속 및 더미 운동학 | |
뒷좌석 탑승자 부상 대책 | |
머리/목 | |
가슴 | |
대퇴골 | |
뒷좌석 승객 보호 장치 및 더미 운동학 |
닛산 센트라
전체 평가 | |
---|---|
구조 및 안전 케이지 | |
운전자 상해 대책 | |
머리/목 | |
가슴 | |
허벅지/엉덩이 | |
다리/발 | |
운전자 구속 및 더미 운동학 | |
뒷좌석 탑승자 부상 대책 | |
머리/목 | |
가슴 | |
대퇴골 | |
뒷좌석 승객 보호 장치 및 더미 운동학 |
스바루 크로스트랙
전체 평가 | |
---|---|
구조 및 안전 케이지 | |
운전자 상해 대책 | |
머리/목 | |
가슴 | |
허벅지/엉덩이 | |
다리/발 | |
운전자 구속 및 더미 운동학 | |
뒷좌석 탑승자 부상 대책 | |
머리/목 | |
가슴 | |
대퇴골 | |
뒷좌석 승객 보호 장치 및 더미 운동학 |
기아 K3(포르테)
전체 평가 | |
---|---|
구조 및 안전 케이지 | |
운전자 상해 대책 | |
머리/목 | |
가슴 | |
허벅지/엉덩이 | |
다리/발 | |
운전자 구속 및 더미 운동학 | |
뒷좌석 탑승자 부상 대책 | |
머리/목 | |
가슴 | |
대퇴골 | |
뒷좌석 승객 보호 장치 및 더미 운동학 |
결과는 전체적으로 처참하네요;;
빠른 개선이 있길 바랍니다
사고나면 마이 다치겠네요 ㅠ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