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참으세요.
말리부가 트랙스보다 못한점은 센터 디스플레이 크기가 작은 점과 실내 공간의 높이가 낮은 점 딱 2가지밖에 없습니다.
아, 전동트렁크는 뭐...
다운그레이드 체감하시고 싶지 않으면 최소 이쿼녹스 이상은 가야 합니다.
적어도 내년까지 국내에 말리부급 또는 이상의 쉐보레 세단 신차는 안나올테니까요.
그냥 참으세요.
말리부가 트랙스보다 못한점은 센터 디스플레이 크기가 작은 점과 실내 공간의 높이가 낮은 점 딱 2가지밖에 없습니다.
아, 전동트렁크는 뭐...
다운그레이드 체감하시고 싶지 않으면 최소 이쿼녹스 이상은 가야 합니다.
적어도 내년까지 국내에 말리부급 또는 이상의 쉐보레 세단 신차는 안나올테니까요.
말리부 10세대
임팔라 11세대
국내 생산 가능성이 높지는 않아 보이고,
그런 저런 점들을 감안하면 국내 출시는 내년까지는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말리부, 임팔라는 개발 과정에 일부 참여는 해도 주도는 못하죠.
북미 공장들을 전기차 공장으로 전환하면서 내연기관은 한국GM에 몰아준다면 가능은 합니다만,
그런다 하더라도 GM의 개발 및 출시 진행속도를 감안하면 내년까진 불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맘에 들지 않는다면....그냥 타는 것이 경제적으로 이득이지요
이쁘고 맘에 드는 새로운 차량을 기달리면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