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오버랩(운전석)
전체 평가 | |
---|---|
구조 및 안전 케이지 | |
운전자 상해 대책 | |
머리/목 | |
가슴 | |
엉덩이/허벅지 | |
낮은 다리/발 | |
운전자 구속 및 더미 운동학 |
스몰오버랩(조수석)
전체 평가 | |
---|---|
구조 및 안전 케이지 | |
승객 상해 대책 | |
머리/목 | |
가슴 | |
엉덩이/허벅지 | |
낮은 다리/발 | |
승객 구속 및 더미 운동학 | |
운전자 상해 대책 | |
머리/목 | |
가슴 | |
엉덩이/허벅지 | |
낮은 다리/발 | |
운전자 구속 및 더미 운동학 |
40% 오버랩(일반)
전체 평가 | |
---|---|
구조 및 안전 케이지 | |
운전자 상해 대책 | |
머리/목 | |
가슴 | |
다리/발, 왼쪽 | |
다리/발, 오른쪽 | |
운전자 구속 및 더미 운동학 |
업데이트 측면충돌테스트
전체 평가 | |
---|---|
구조 및 안전 케이지 | |
운전자 상해 대책 | |
머리/목 | |
몸통 | |
골반 | |
운전자 머리 보호 | |
뒷좌석 탑승자 부상 대책 | |
머리/목 | |
몸통 | |
골반 | |
뒷좌석 승객 머리 보호 |
그나저나 볼보 빗겨치기를 따라한 쏘나타DN8 보면 중국 뭐라할게 아닌듯..
그래도 플래그십인데 세이프티케이지가 Acceptable이라니;;
Good을 받는 대중브랜드 전륜따리도 있는 마당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