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고 자시고 운전중 시야를 최대한 안빼앗기는 구조로 해야 된단다.
저런식으로 시트 하나 동작할려면 저렇게 구석에 버튼 누르고 메뉴 뜨는거 기다리고 큰 디스플레이의 일부영역 누르는 식이 편하다고 생각하니?? 멋있기야 하지. 근데 가뜩이나 조작을 아래쪽에서 하는데 그거 보고 있음 전방 주시는 어떻게 함?? 가뜩이나 디스플레이가 아랫쪽에 있는데 타사는 디스플레이 형식이라도 최대한 높이를 올려서 운전중 시야를 덜 빼앗기게 설계 한다. 아님 아예 물리 버튼 만들어서 그 물리버튼 위치만 알면 언제든지 안보이게 조작할수 있게.
차라리 저 디스플레이가 센터 디스플레이 바로 아랫쪽에 달리거나 아예 센터디스플레이와 통으로 만들서 지금 송풍구 위치정돈 되어야 그래도 운전중 시야 덜 빼앗긴다.
디스플레이고 자시고 운전중 시야를 최대한 안빼앗기는 구조로 해야 된단다.
저런식으로 시트 하나 동작할려면 저렇게 구석에 버튼 누르고 메뉴 뜨는거 기다리고 큰 디스플레이의 일부영역 누르는 식이 편하다고 생각하니?? 멋있기야 하지. 근데 가뜩이나 조작을 아래쪽에서 하는데 그거 보고 있음 전방 주시는 어떻게 함?? 가뜩이나 디스플레이가 아랫쪽에 있는데 타사는 디스플레이 형식이라도 최대한 높이를 올려서 운전중 시야를 덜 빼앗기게 설계 한다. 아님 아예 물리 버튼 만들어서 그 물리버튼 위치만 알면 언제든지 안보이게 조작할수 있게.
차라리 저 디스플레이가 센터 디스플레이 바로 아랫쪽에 달리거나 아예 센터디스플레이와 통으로 만들서 지금 송풍구 위치정돈 되어야 그래도 운전중 시야 덜 빼앗긴다.
르노가 한번썻다 바로 버린방식을 그대로 쓰고있네 에휴 ㅋㅋㅋㅋㅋㅋㅋ
아쉽습니다
사고 싶은 차는 아니지만 외관상 이쁘긴 하네요
딱봐도 하청업체에서 남들이 채택하고남은거 얻어쓴느낌이 팍팍나는구만
계기판 센터패널 네비 어느하나 통일성이없네
티볼리 엔진미션까지.
왜그렇게 물고빠는거여?
티볼리때 안타봣어?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