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가 아닌 쉐보레의 연식변경은 거의 변하는거 없이 가격이 올라갑니다.
그리고, 무슨무슨 에디션 이런거 계속 만드는데 그냥 특정 부분의 포인트 색상 주는 것 정도가 대부분인데,
가격이 올라갑니다.
볼트 EUV는 주문에 비해 생산도 얼마 안해놓고 벌써 2023년형으로 바뀌었는데,
레드라인 에디션이 추가되었군요.
https://gmauthority.com/blog/2022/05/2023-chevy-bolt-euv-gets-new-redline-edition/
ZEV인 볼트 같은 차들은 더욱 이러한 목적으로 모델이어 단산 출시 시기를 조절할겁니다.
특히 트럭들의 CO2 배출량이 너무 많아 이로 인한 벌금을 상쇄하고자 일정량을 만들어 파는 느낌입니다.
바꿔 말하면 그 이상은 아무리 주문이 많아도 안만든단 이야기죠..ㅋ
시에라 출시에 이어서 내년에 내연기관
마지막 피날레 차량으로 콜벳 수입한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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