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129534
신차로 뽑아서 탔을때 20만km를 max로 잡고
타이어나 각종 소모품류 등등
가장 돈이 많이 들어가는 키로수가 몇일까요 형님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감지덕지.
아직 엔진에 돈 들어간적 없습니다.
수동미션 오버홀 한번하고
허브베어링 한번 갈은거 외에는 소모품만 갈았고
위의 수리도 엔진에 돈들어 간건 아니네요
한 30만 타봐야 알듯 하네요
제너레이터 수명도 25만km 전후..
15만킬로 하체 및 인젝터 동와셔
20만킬로 제네레이터 배터리
20만 이후는 고장나면 그때 바꿉니다 차는 무조건 폐차까지 탑니다
25만이후 잔고장 슬슬 올라옵니다
댐퍼풀리 8만 , 18만 두번 교체
19만 조수석 앞 쇼바 스프링 파손. 등속조인트 터짐 으로 교체
20만인 지금은 하체가 다 썩어서 하부 부품 교체 비용이
많이 드네요. .
엔진 오일 갈러 들어가면 입장료 기본 20 내고 스타트에요.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