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여쭙습니다. 지인분인데 2013년식 카니발R 9인승입니다. 카니발r중에서는 다소 적은 모델인데요. 그런데 정면의 라디에이터 그릴이 부품사가 없다고 생산 안된다고 하는 데 그럼 모비스에서 다른 생산회사를 찾아서 부품을 생산해야 하는 것 아닌가요? 혹시 이렇게 10년 안된 부품이 단종되면 어떻게 항의해야 하나요? 카니발 가장 많은 모델의 그릴과 조금 다릅니다 부품이 86350 4d950입니다. 굉장히 황당하더라구요.
해당 부품 생산사가 망했을 경우이거나 재고가 진짜 없는 경우인데 코로나 거치면서 상당수 재고가 바닥난 상태
단종되면 현대차가 계열사에 금형을 모두 보관하는데 이 경우 부품 주문량 일정량 모았다가 한번에 찍어냅니다.
부품을 다시 찍어낼때까지 기다리던가 중고부품 사용하세요
그리고 부품의 정확한 재고는 모비스 사업소나 대리점 둘다 상호 조회가 안되기에 반드시 모비스 부품 고객상담센터에 전화해서 정확한 재고를 파악하는게 좋습니다...
1. 폐차장내 동일사양 모델 수소문 후 해당부품만 중고로 구입
2. 다른 사양의 부품을 장착 가능한지 확인 후 신품의 다른사양 부품 구입후 조립...
3. 부품 대리점 수소문... 종종 누락된 부품이 있다고 하는것 같더군요 @,@;;
뭐 이정도 있겠네요... 없으면 항의한다고 모비스가 눈 꿈쩍할거 같진 않고...
다른 대안을 어서 찾으시는게 더 좋으실거 같아요
단종되면 현대차가 계열사에 금형을 모두 보관하는데 이 경우 부품 주문량 일정량 모았다가 한번에 찍어냅니다.
부품을 다시 찍어낼때까지 기다리던가 중고부품 사용하세요
그리고 부품의 정확한 재고는 모비스 사업소나 대리점 둘다 상호 조회가 안되기에 반드시 모비스 부품 고객상담센터에 전화해서 정확한 재고를 파악하는게 좋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