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자체가 스타렉스가 사무실 정도로 보시면 됨
변속은 감각으로 합니다.
엔진 소리만 들어도 알고 rpm게이지 이런거 안봄
오르막 변속도 이정도 오르막은 이정도 엔진소리에 변속 요렇게
군데 6단 수덩미션 스타렉스로 바꾸고 나서
2단 출발이 되긴하는데 굉장히 빡세고
플라이휠 , 클러치 가격이 130대인지라 운전습관 뜯어고침
자가용이 xm3 dct인데 수동처럼 운전해야 된다눈데
먼 개소린가 싶음 아직도 dct 미션 이해 안됨
얘가 반클러치 상태인지 아닌지 알수가 없음
ㅎ
한계점이 초기형은 140,crdi 는 180 그스 5단은 200,6단은 190 이더군요
재러리좀 비우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