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터보가 후빨좋은 가솔린에 자엽흡기 아닌 터보로 인해 마력도 245마력으로 50여마력이나 더 높고 가벼운 데 제로이백이 33초정도이고 E220d는 무게도 훨씬 무겁고 마력도 200마력이 안되는 데 제로이백이 31초정도면 미션이나 이런 기술력의 차이일까요...같은 배기량에 자연흡기 휘발유면 디젤이 앞서겠지만 터보까지 달려 있고 마력도50마력이나 LF쏘나타가 앞서는 데 후빨 약한 디젤에 비해 저런 제로이백은 좀 놀랍군요.
요즘 나오는 벨n dct는 275마력이라 LF엔진보다 월등히 앞서는 것 알지만 Lf도 어쨌든 터보에 마력이 저만큼 앞서는데...
최대 마력 토크가 전 rpm 구간에 걸쳐 높은 차가 좋죠.
게다가 미션변속속도와 손실도 한몫
가벼울수록 유리하고..
결론은 숫자로의 스펙이 다가 아니라는거
친구놈이 20만키로나 탓는데.
참 좋은차 입니다ㅡ
디딸도 터빈 들어간걸 왜 무시함
최고가아니믄 안만든당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