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1 삼공이 21.05.16 11:24 답글 신고
    lf가 유독 느립니다. 저시절 미션이나 가속감이 많이 모자랐죠. 현세대 되서는 현기도 가속 많이 좋아졌구요.
  • 레벨 병장 바퀴가좋니 21.05.16 11:25 답글 신고
    가벼운데 엔진 미션 모든게 병
  • 레벨 대장 혀니마니 21.05.16 11:26 답글 신고
    제원상 찍히는 마력은 의미 없는듯 하고...
    최대 마력 토크가 전 rpm 구간에 걸쳐 높은 차가 좋죠.
    게다가 미션변속속도와 손실도 한몫
    가벼울수록 유리하고..
    결론은 숫자로의 스펙이 다가 아니라는거
  • 레벨 원사 3 오쩌라구요 21.05.16 11:26 답글 신고
    탈만 한디요 ㅠ 흑흑
  • 레벨 소령 2 startand 21.05.16 11:28 답글 신고
    토크
  • 레벨 상사 2 윈드런닝 21.05.16 11:30 답글 신고
    실제 휠마력 등으로 인해 제원이 다가 아니지만 그걸 감안해도 제원상 너무 큰 차이인데 앞서는 E220d도 대단...일반적으로 디젤이 가솔린 대비 후빨 딸리긴 하지만 무조건 디젤이라고 깎아 내릴 필요는 없음
  • 레벨 중장 SK노태우텔레콤 21.05.16 11:36 답글 신고
    E220d
    친구놈이 20만키로나 탓는데.
    참 좋은차 입니다ㅡ
  • 레벨 중장 삼점삼터보 21.05.16 11:48 답글 신고
    대중차 와 럭셔리차의 차이
  • 레벨 중령 1 최순실 21.05.16 11:49 답글 신고
    토크빨
    디딸도 터빈 들어간걸 왜 무시함
  • 레벨 상사 2 윈드런닝 21.05.16 11:50 답글 신고
    디젤이라면 무조건 후빨 딸린다는 사람들이 많아서리...
  • 레벨 중장 20인치 21.05.16 12:39 답글 신고
    이상하게 245,255마력 현대 2.0텁들이 제원대비 느리더군요... 쏘나타 1.6T도 30초대 초반나오고요
  • 레벨 중사 2호봉 PAGANI 21.05.16 16:38 답글 신고
    독일차들이 제원보다 실체감 성능이 잘나오는 경향이있죠..e220d구형모델인지 신형모델인지는 모르겠지만 2.0디젤인데 트윈터보더라구요 ㅋㅋㅋ요즘나오는 3.0디젤은 제로백 5초때 차들 수두룩합니다
  • 레벨 소령 1 아이폰초기 21.05.16 18:02 답글 신고
    엔진가기술도 딸리고 미션도 딸림 왜 엘텁 차주였음
  • 레벨 하사 2 시그니쳐물티슈 21.05.16 21:14 답글 신고
    벤츠이니깐요
    최고가아니믄 안만든당
  • 레벨 상병 육덕진그대여 21.06.08 14:37 답글 신고
    유튜브 한상기님 제로이백 영상 참고하신거 같은데 터보차가 대기기온 편차가 엄청납니다 245마력 2세대 터보차 LF k5gt 2.0터보차 평균 제로이백 27~28초입니다 실제로 측정하면 겨울기준 250마력대 터보차 30초 넘어가는 차량 거의 없습니다
  • 레벨 중위 3 형법제10조1항 21.07.17 19:32 답글 신고
    그냥 현기 파워트레인의 현주소임....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