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생강쿠키 21.02.11 15:48 답글 신고
    원래쌌어요
  • 레벨 준장 으으으 21.02.11 15:50 답글 신고
    소형 SUV가 없던 시절에 소형 세단과 비교하면 훨~~씬 비싸게 출시되었었습니다.
  • 레벨 대위 3 보배부베 21.02.11 15:59 답글 신고
    실내 느낌이 대우 라세티프리어 분위기가나네요
  • 레벨 준장 으으으 21.02.11 16:10 답글 신고
    아베오를 기초로 만들어진 모델인데, F/L하면서 크루즈 디자인을 실내에 좀 도입한 듯 합니다.
  • 레벨 소령 1 Scientist 21.02.11 16:00 답글 신고
    지금 킹성비는 k3
  • 레벨 준장 으으으 21.02.11 16:10 답글 신고
    인정합니다. 근데, 그건 세단이라..
  • 레벨 소령 1 Scientist 21.02.11 16:15 신고
    @으으으 휸다이 키아 소형SUV들은 비싸긴하죠..차라리 1.6터보 대신 1.6가솔린을 넣고 싸게 팔았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준장 으으으 21.02.11 16:10 답글 신고
    북미 시장에서 트레일블레이저 나온 이후에도 수요가 여전해서 계속 생산중입니다.
  • 레벨 소령 1 Scientist 21.02.11 16:22 신고
    @으으으 트블보다 트랙스가 더 잘팔리더라구요, 트블은 오히려 코나보다 안 팔리는 중

    작년 12월 기준

    쉐비 트랙스 10,065대

    쉐비 트레일 블레이저 6,658대

    현대 코나 8,349대

    기아 셀토스 6,107대

    기아 쏘울 5,446대
  • 레벨 중위 2 girisamrs 21.02.11 21:05 답글 신고
    일본에서 들어오는 부품 수급 문제로 생산이 많이 지연 되고 있어서요 ㅎㅎ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준장 으으으 21.02.11 20:18 답글 신고
    미국에선 대중브랜드 차는 생필품, 소모품 개념..
    한국에선 대중브랜드 차도 자산, 재산, 과시..?
  • 레벨 병장 매가네 21.02.11 20:22 답글 신고
    트랙스 초기형 가솔린이 중간트림인데도 취득세까지 2400원이 넘어서 원성이 자자했는데 원래 쌌다니요. 당시 중형차값과 비슷했는데.. 마력, 토크가 향상되었는데도 지금 가격이면 가성비는 좋은 편입니다. 고장없고 안정감 있고 잘 나가고 단점이라면 쉐보래여서 부품값이 비싸다는 것, 실내가 쬼 그렇다는 것.
  • 레벨 준장 으으으 21.02.11 20:26 답글 신고
    신형 가솔린 중간트림 취등록세 포함 누구나 받는 각종 할인 감안하면 2,000~2,100 정도 합니다. 이정도면 현시점에선 가성비 좋은 것 같네요.
  • 레벨 대위 3 하울 21.02.12 03:54 답글 신고
    북미에서는 트랙스가 훨씬 많이 팔립니다.

    이 정도 급에서 엔진/미션은 10년 전이나 지금이나 거의 옆그레이드 수준이지, 대폭 상향되는 것 없습니다. 전의 것을 더 개량하고 다듬을 뿐입니다.

    디자인이 투박하고 단순하기는 하지만, 이런 디자인을 선호하는 사람도 제법 됩니다. 유행도 안 타고, 신형/구형 차이가 근소해서 디자인상 연식도 덜 탑니다.

    기계적인 부분은 쉐보레가 과감하다 싶을 정도로 최하위 차량에게도 좋은 부품을 뭉텅이로 씁니다. 그래서 쉐보레를 타면 믿음직스럽습니다.
  • 레벨 준장 으으으 21.02.12 11:02 답글 신고
    스펙상 옆그레이드보단 조금 더 업그레이드라고 보시면 됩니다.

    쉐비 디자인은 파격적인 변화가 없고 모델 변경 시점이 늦어서 오랫동안 구형 느낌 안나는 점이 장점이라면 장점이네요.

    차의 기본기를 구성하는 부분은 잘 하는데, 그것들이 원가를 올리다보니 한국에서는 황당한 곳에서 원가절감을 하곤 하더군요. 그런 점에서 최하위 트림이나 차상위 트림은 있어야만 할 것들이 없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런 점을 제외하면 좋은 선택이 될 것 같네요.
  • 레벨 하사 3 교대근무자 21.02.13 02:20 답글 신고
    와이프차 트랙스 17년식 ltz 7만 무사고 중고 1100에 가져와서 타고있어요.
    제가 현기충이라 쉐비랑 르삼 극혐하는 사람중 하나였는데.
    와 트랙스 이거 중고 가성비가 더 좋음,, 감가도 사는 입장에서 괜찮고 상당히 저평가.
    와이프가 큰차는 부담스러워 해서 크기도 딱 적당하고
    1.4mpi에 터보, 작은 몸체에 140마력이라 날아다니고
    하체가 처음에 차가 작아서 고속에서 불안할것 같은데 탄탄하고 주행감 좋습니다.
    예전에 타던 투싼 보다 주행감이 좋아 토션빔에 대한 편견도 깨졌고.
    지금 제차 올뉴k7보다도 고속주행감은 굿!!

    트랙스 단점이라 하면,,, 고질병 냉각수, 편의사양 조금 아쉽, 가솔린인데 엔진 필링이 디젤에 가깝고.
  • 레벨 대위 3 카푸어되면어떻게될까 21.03.18 12:44 답글 신고
    베뉴라는 훨씬 나은 선택지가 있는데 굳이 그걸...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