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관성으로 페달 살짝 눌려 불 들어옴
EDR에 표시 안 되는 이유?
충격으로 브레이크 유격 만큼만 살짝 눌려 스위치가 딸깍한 것일 뿐 당연히 브레이크 밟힌 값은 입력되지 않음
또 충격 이후 상황은 기록되지 않는다고 함
풀악셀에 스로틀밸브 풀로 안 열리는 이유?
전자식 스로틀이 되면서 모든 차들이 다 그럼
상황에 따라 연소 시킬수 있는 만큼만 열어줘서 불완전연소를 막아 연비랑 환경문제 개선
급발진에서 브레이크 페달이 딱딱해지는 이유?(모든 급발진 경험자들의 일관적 진술)
브레이크는 아무리 하이드로백 진공이 소진되어도 돌덩이 처럼 딱딱해지지 않고 답력이 강해질 뿐 힘을 주면 밟힘
더군다나 신형 G80은 전자식이라 이것도 해당 안 됨
딱딱하게 느껴지는 이유는 악셀을 밟아서임
풀악셀의 바닥은 돌덩이 처럼 딱딱함
어떻게 그 긴 시간 동안 페달을 착각할 수가 있나?
당황하면 이성을 잃는 게 사람임
==>>>>
나이가 50~60 넘어서 착각할 가능성이 더 높아지고
남의 말은 들을 생각이 1도 없어짐
기업편 드는 알바들 누구에게나 일어날수 있다고 생각해야지.. 그때가서 ㅜ.ㅜ고 도움을 요청해도 오늘의 아군이 그땐 적군이 된다는 사실을 아셔야
대박. 존나 빠르다.
꼭 충돌하면 멈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