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같ㅌ은
파워트레인 삼각떼타는데요.
2주 500km 정도 탔는데
오르막길 차선변경이나
중속에서 고속가속이나
쫌답답하ㄴ느낌이있네요
티맵 55점 평균운전자인데 130이상 달리지도 않고요
필요할때쏴주는힘이없네요
길들이기끝나도크게달라질것같지는않고.
결론은 아반떼 옵션좋다고 2500넣고 이파워트레인 타는건 젊은분들은 안하시는게 좋을듯
똑같ㅌ은
파워트레인 삼각떼타는데요.
2주 500km 정도 탔는데
오르막길 차선변경이나
중속에서 고속가속이나
쫌답답하ㄴ느낌이있네요
티맵 55점 평균운전자인데 130이상 달리지도 않고요
필요할때쏴주는힘이없네요
길들이기끝나도크게달라질것같지는않고.
결론은 아반떼 옵션좋다고 2500넣고 이파워트레인 타는건 젊은분들은 안하시는게 좋을듯
한국 고출력 차량 타도 다음 신호등에서 다 만난다 맞는 말이긴 한데
중속에서 고속 가속이나 합류 구간때
확실히 출력이 좋아야 합니다
그래야 답답함 없이 운전이 편함
좀있으면 터보나 디젤 하이브리드 나올텐데 가격마니 올리겠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