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이한 바이크스타일의 클러스터가 적용된게 몇개있죠.
M300 계열 스파크랑 구형아베오 구형 트랙스가 해당되는데 스파크는 속도계는 회전식 타코미터는 디지탈인데 딱히 눈에 정보가 빨리 읽히는것 같지 않고 구트랙 구베오의 클러스터는 디자인부분에 있어서는 불호가 많지만 속도가 큼지막하게 숫자로 표현이 되다보니 굉장히 실용적인것 같습니다.
이게 약간 피곤한상태에서 과속카메라같은거 만날때 속도를 보면 정신이 바짝들더군요.
저도 솔직히 디자인은 장난감같아서 그닥 맘에 드는건 아니지만 실용적인 면에서는 좋은것 같네요.
계기판 특이한 차들 차주님들은 본인차 어떠신가요?
오도방구는 차와 달리 계기판을 계속 쳐다볼수 없다보니 잠깐씩 순간적으로 확인하기 좋게 저런스타일로 만든듯
이거에 익숙해지면
일반차량 바늘보는거 진짜 귀찮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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