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력계를 가로배치하면 엔진룸의 길이가 짧아져서 승객석과 트렁크 등에 공간을 할당하기 좋은데 동력계를 세로배치하면 엔진과 변속기의 길이때문에 엔진룸이 길어져서 나머지 공간이 줄어들수밖에 없는.. 게다가 전륜구동 기반인 경우 대비 후륜구동 기반은 후륜 구동축의 회전력을 버티기 위해 차체의 보강이 많이 들어가야 하다보니 상대적으로 승객석이 줄어드는..
동력계를 가로배치하면 엔진룸의 길이가 짧아져서 승객석과 트렁크 등에 공간을 할당하기 좋은데 동력계를 세로배치하면 엔진과 변속기의 길이때문에 엔진룸이 길어져서 나머지 공간이 줄어들수밖에 없는.. 게다가 전륜구동 기반인 경우 대비 후륜구동 기반은 후륜 구동축의 회전력을 버티기 위해 차체의 보강이 많이 들어가야 하다보니 상대적으로 승객석이 줄어드는..
소나타 진짜 넓더라고요 ㅋㅋ
소나타 진짜 넓더라고요 ㅋㅋ
소나타보다 시트도 훨씬 크고 앉아보면 차이가 큽니다.
후륜이라도 넓은축에 속하는거같아유
G80은 넓진 않은대 뒷자리가 편안하구나.. 느낌 고정도 차이에요.
지팔공 와이프 운전시켜놓고
뒷자리에서 암레스트 빼고 사이드 커튼올리고 꿀잠때리면
그렇게 편할수가 없지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