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2 말보로기니 18.03.10 13:56 답글 신고
    모하비 오너가 모하비보다 승차감 좋다는데
    댓글들이 산으로 가네ㅋㅋㅋㅋ
    국게는 재밋어♡
    답글 5
  • 레벨 준장 다까보까 18.03.10 13:53 답글 신고
    g4가 승차감이 좋다구요? 저도 타봤고 리뷰들도 보면 최대 단점이 승차감인데
    답글 2
  • 레벨 대위 3 모하고있냐 18.03.10 13:52 답글 신고
    현기알바 새끼들 또이글보고 엄청나게

    부들부들 거리겠구만ㅋㅋㅋㅋㅋ
    답글 2
  • 레벨 대위 3 모하고있냐 18.03.10 13:52 답글 신고
    현기알바 새끼들 또이글보고 엄청나게

    부들부들 거리겠구만ㅋㅋㅋㅋㅋ
  • 레벨 준장 다까보까 18.03.10 13:53 답글 신고
    쌍빠색휘들은 휴지들고 자위 하겠네ㅋㅋㅋㅋ
  • 레벨 대장 옵저버무서버 18.03.10 14:06 신고
    @다까보까 센스에 탁 치고 갑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준장 다까보까 18.03.10 13:53 답글 신고
    g4가 승차감이 좋다구요? 저도 타봤고 리뷰들도 보면 최대 단점이 승차감인데
  • 레벨 중위 1 우디 18.03.10 13:55 답글 신고
    개인적인느낌일수도 있지만

    모하비 3년이상 10만키로 타본사람으로써

    잠깐타본 쥐4 렉스턴이 좀더 좋아보였씁니다.
  • 레벨 병장 구렉영웅 18.03.11 02:54 답글 신고
    저도 승차감은 지포가 좋더군요
  • 레벨 중령 2 말보로기니 18.03.10 13:56 답글 신고
    모하비 오너가 모하비보다 승차감 좋다는데
    댓글들이 산으로 가네ㅋㅋㅋㅋ
    국게는 재밋어♡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령 2 말보로기니 18.03.10 13:57 신고
    @RC잔치
    위에 타봤다는데 우기는분도 재밋어~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령 2 말보로기니 18.03.10 13:59 신고
    @RC잔치
    알았다
  • 레벨 중위 1 우디 18.03.10 13:58 답글 신고
    모하비는 10만키로쨰 신차부터 타고 있고요 G4는 렉스스포츠 사기전에 영맨분 차량으로 20키로정도구간 좀 밟고 타봤습니다.
  • 레벨 대위 3 SBS서울방송 18.03.10 13:57 답글 신고
    맞아요 모하비가 나온지 오래되서 아무래도 그럴수 밖에 없죠
    모든 차가 신형이 더 좋은 법이니까요
    그나저나 이번 렉스턴은 무지하게 크긴 크네요
    그리고 렉스턴보다 스포츠에 레드가 완전 예뻐보이더라구요
  • 레벨 중위 1 우디 18.03.10 14:01 답글 신고
    넵 아마도 사골차량이다보니.. 신형차량들에겐 안되더라구요

    레드 뽑은뒤로 색 이쁘다는소리 많이 듣습니다 ㅎㅎ
  • 레벨 대위 3 모하고있냐 18.03.10 14:00 답글 신고
    세월에 장사 없다고 실내는 넘사벽이

    죠 사골모하비도 이제 단종시키고 신형

    으로 나와야 할듯
  • 레벨 중위 1 우디 18.03.10 14:00 답글 신고
    넵 모하비 이제 놔줘야 할때가 온거 같습니다. 내년 텔루 나오면 바로 계약들어갑니다~~
  • 레벨 중령 2 말보로기니 18.03.10 14:05 답글 신고
    지금 나오는 모하비도 디자인이나 성능면에서는
    꿀리지않는다고봅니다
    단지 모든게 말그대로 세월에 장사없는거죠 머
    모하비도 국산SUV 계 남성들의 로망이죠
    저도 그랬으니깐..
    저는 G4 승용으로갔습니다
    스포츠 레드 이쁘네요
  • 레벨 중위 1 우디 18.03.10 14:09 답글 신고
    갠적으로 쌍용에서 가솔 텁을 빨리 내놨으면 좋겠네요.

    쥐4 진짜 옵션좋더라고요. 모하비타다 타보니 모하비는 구시대 유물같은느낌이.
  • 레벨 중장 봉탄고학생주임 18.03.10 14:07 답글 신고
    나이차이가 얼만데
  • 레벨 중위 1 우디 18.03.10 14:10 답글 신고
    연식에 장사 없는듯 ㅎㅎㅎ 슬슬 보내줘야 하는가보네요
  • 레벨 소장 호떡왕 18.03.10 14:14 답글 신고
    실제 오나 말씀
  • 레벨 대장 옵저버무서버 18.03.10 14:15 답글 신고
    둘 다 신차급으로 타봤는데 프레임이라 고만고만한거 같습니다
    모하비 10만 탔으니 부싱이나 쇼바 활대 링크 조인트 등등 조금씩 느슨해지기 시작했을 거고 반면 G4는 아직 신차라 단단한 느낌이 있었을거라 봅니다
    세월 앞에는 장사없죠
  • 레벨 대령 1 su1 18.03.10 14:20 답글 신고
    솔직히 도찐개찐 이겟지만 둘중가리자면 지포가..렉떱승차감이라면 지포에 손들어주고싶네요 지포는안타봐성..
  • 레벨 소령 2 전주전시차장수 18.03.10 14:31 답글 신고
    렉스같은 물건은 좋은데 삼토니가 싫다캅닏
  • 레벨 원사 3 V8LPI 18.03.10 15:57 답글 신고
    우디님이 14년식 kv신가요? 제가 13년식 kv 신차부터 10만키로째 타고 있고 더뉴모하비하고 g4는 유리시아하고 헤리티지 타봤어요. 5링크달린 프라임은 못타봤구요.에어서스달린 kv는 순정의 경우 적재중량 낮은 상태에서는 더뉴와 g4대비 요철에서는 제일 떨어지는 느낌인데 리어에어스프링이 위로 버티려는 장력이 웬만한 소형트럭급이라 무거운 프론트와 어울려 요철에서 튑니다. 이걸 줄이려고 타이어 공기압 낮추고 사제쇼바로 가죠.
    대신 적재중량이 높아지는 경우는 후륜차고유지되고 전륜이 뜨지 않아 승차감과 조향의 안정감이 제일 좋다고 느껴지구요. 더뉴는 반대같습니다. 즉 일상적인 용도로는 더뉴순정이 kv순정보다는 좋습니다. 하지만 견인이나 적재등의 특수용도로는 kv가 승차감과 안정감이 더 좋게 느껴집니다. G4는 일상적인 용도에서는 모하비보다 롤링이 적게 느껴지지만 20인치 휠때문인지 핸들로 오는 잔진동이 꽤 느껴집니다. 승차감은 주관적이라고 보는데 제 사견입니다. 종합해보면 프레임차들 승차감은 여러상황들 종합해보면 그게 그거 같더라구요. Kv도 순정 작스쇼바 6만 넘어가기 시작하면 수명이 떨어지기 시작하고 더뉴쇼바로 교체하면 좋아지구요. 하지만 더뉴모하비 타보시면 kv대비 일상용도로는 확실히 더 우월하다고 느껴지네요. 더뉴하고 g4를 비교하면 더뉴는 거동이 상대적으로 요동이 크지만 그안에서 하체는 안정있게 가는 느낌이고 g4는 거동자체를 상대적으로 탄탄하게 조여놨지만 그안에서 느끼는 진동이 크다고 느껴지네요. 물론 세월의 차이에 따른 기타 차이는 인정하고 가야되구요.
  • 레벨 병장 삐비껍딱 18.04.04 23:50 답글 신고
    10년됀 사골 모하비 보다도 못한 승차감이라고 존나게 까이던데 뭘타본거야?
  • 레벨 대위 1 Cla45amg 18.04.22 21:34 답글 신고
    솔직히 모하비 렉스 둘다 몇번 안타봤지만 모하비 개구림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