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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위 3 모하고있냐 17.04.28 10:04 답글 신고
    이번에 쌍용에서 모하비 잡을려고

    작정하고 나온듯 개인적으로 가격

    대비 상품성은 G4렉스턴이 한수위인듯
    답글 0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2 앵꼬불 17.04.27 22:53 답글 신고
    보기 싫으면 뒤로가기누르시고 나가세요 태클걸지말고
    멋있어서 올린건데 맘에 안들면 뒤로가기누르면 될걸
  • 레벨 대위 3 니미갈매기 17.04.30 09:58 신고
    @앵꼬불
    닉네임 때문에 그러신듯
  • 레벨 대위 1 쉐슬람저격수 17.04.27 22:51 답글 신고
    광고를 이노션이 만들었나...? 아반떼 광고랑 매우 비슷하네...
  • 레벨 원사 2 앵꼬불 17.04.27 22:54 답글 신고
    그런가요? 아반떼 광고를못봐서
  • 레벨 소장 내팬은모두안티팬 17.04.27 22:52 답글 신고
    아반떼 광고를 보고 많이 참고했나보군요
  • 레벨 원사 2 앵꼬불 17.04.27 22:54 답글 신고
    광고 기획사 같은곳은 광고들이 비슷하더라고요
  • 레벨 중장 네발달린털곱등이 17.04.27 22:59 답글 신고
    광고로 봐서 대단하다 생각하지만.

    어떤차고 다 테스트하는 항목임

    풍동도 하고 소음테스트도 하고 가혹도 테스트 하고 어떤차고 다하는 것임

    심지어 가장싼 모닝도 뭐 장애물 부딛치고 이런건 안하겠지만 저기서 하는테스트 다 하고 나옵니다.


    다만 너무 당연해서 광고를 안하는 것일뿐

    그대신 유니크하 ㄴiihs 스몰오버랩같은 엄청 가혹한 테스트를 광고를 함
  • 레벨 원사 2 앵꼬불 17.04.27 23:00 답글 신고
    그렇죠 어느차나 해당되는부분이죠~
  • 레벨 대령 2호봉 4B11 17.04.27 23:00 답글 신고
    그나마 렉2광고이후로 렉스턴 광고중 2번째로 좋네요.
  • 레벨 원사 2 앵꼬불 17.04.27 23:01 답글 신고
    저는 구체어맨 이후 멋진광고인것같습니다
    90년대광고들이 잘만들어진 광고들이 많은데말이죠~
  • 레벨 원사 3 Enceladus 17.04.27 23:00 답글 신고
    노력 한 흔적이 보이네요 ㅎ
  • 레벨 원사 2 앵꼬불 17.04.27 23:01 답글 신고
    네 그래보이네요 ㅎ
  • 레벨 중장 네발달린털곱등이 17.04.27 23:03 답글 신고
    한가지.. 솔직히 이해가 안가는게 아래 직원의 이야기인데

    모노코크보다 프레임타입 안전성이 월등하다고 단언하는건 대체./..

    비슷한무게 비슷한 체급 비슷한 범퍼위치를 가진 모노코크와 프레임의 사고라면 결코 프레임차의 안전도의 우위를 보장할수 없고

    더더군다나 안전도라는게 차의 부서짐의 정도가 아닌 승객을 어떻게 안전하게 보호하느냐가 지금 이시대의 안전도이므로

    저렇게 단언하는게. 정말 전문가 맞는지 아님 그냥 직원이니 좋게 이야기 하는건지. 좀 이해가 안됨.


    모노코크를 상당히 우습게 보는거 같은데

    모노코크는 충격에 대비해서 차체의 모든 부분이 유기적으로 움직임 즉 충돌에너지의 흡수가 어디에서 끊어 지지 않고 유연하게 움직여서 충격을 막음

    하지만 프레임타입은 기본적으로 프레임부와 승객이 타는 캐빈룸이 단지 몇개의 핀으로 고정되는 방식이여서 충돌시의 충격에서 두가지가 따로 놀수 밖에 없음 이부분이 과연 승객의 안전에 유리한가에 대한 해답은

    소위 현대기아보다도 훨씬 기술력이 좋은 회사들이 어떤 방식으로 차를 설계를 하고 있는지 보면 답은 나옴

    쌍용같은 회사에서 프레임을 고집하는 이유는 간단함. 모노코크의 경우 모든부분이 유기적으로 설계가 되어야 하고 차의 급이나 구조를 바뀔때도 이 기본설계가 많이 바뀌기 때문에 메이커 불문 힘들고 차종 추가하거나 변형 차종을 만들때 비용이 많이 들지만

    프레임은 프레임부분 설계만 해놓으면 사이즈를 늘이고 줄이기가 쉽고 그위에 얹는 캐빈의 경우는 충돌이나 이런것에 그렇게 까지 신경 안써도 되니(어짜피 주된 충격에너지는 프레임이 흡수하는 개념으로 설계가 되었으니) 변형 모델및 타차종으로 만들기 쉽기 때문임
  • 레벨 하사 2 후암잠온다 17.04.27 23:10 답글 신고
    근데 솔직히 저도 프레임과 모노코크의 안정성에 대해 궁금합니다! 최신의 흐름상 모노코크 (ex스몰오버랩)로 가는건지. 전통적으로 실질적 사고에서 프레임이 우위인지. 정말 궁금합니다!
  • 레벨 상병 보배관심없음 17.04.27 23:10 답글 신고
    프레임 차량으로 사고 나본 사람으로써 솔직히 전복사고 아니면 어떠한 승용 차량이랑 박어도 죽진 않을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
  • 레벨 원사 1 jasp58 17.04.27 23:58 신고
    @보배관심없음 동감합니다.
  • 레벨 대위 3 니미갈매기 17.04.30 10:04 신고
    @보배관심없음
    프레임차가 전복이나 전도가 아닌이상
    차대차 사고에서 우위에 있다는건 변하지 않습니다. 뭐 사고 시 여러조건이 있겠지만 같은 조건이라면 프레임이 강점이예요.
  • 레벨 중사 2 맹수 17.04.28 06:33 답글 신고
    진짜 튼튼하긴 한가보네 작정하고 만들었구나

    쿼드 프레임이 물건인가 보네

    체에맨w 후속 모델은 언제쯤 나올라나
  • 레벨 대위 3 모하고있냐 17.04.28 10:04 답글 신고
    이번에 쌍용에서 모하비 잡을려고

    작정하고 나온듯 개인적으로 가격

    대비 상품성은 G4렉스턴이 한수위인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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