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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령 3 흡입압축폭발배기 24.03.15 11:46 답글 신고
    디젤사야죠.
    내리막엔 엔진브레이크가 강하게 걸리니깐요
    벤츠차량이 디젤인가요?
  • 레벨 원사 2 BMWM기여워 24.03.15 11:58 답글 신고
    역찌 떵츠는 실용성도 제로 얼능 대차시급하쪄 소모품생각하시면 국산 가시는걸로
    올뉴투산 정도 딱이시네여 15~20년식정도여
  • 레벨 중위 2 이까브리 24.03.15 12:10 답글 신고
    320d
  • 레벨 중사 1 익산조기축구회원 24.03.15 12:24 답글 신고
    푸조 추천~
    연비 디자인~
  • 레벨 소위 3 빨간이슬 24.03.15 12:45 답글 신고
    내리막은 엔진브레이크 적극 사용하세요
    국산이든 수입이든 오토미션이든 아니든 상관 없습니다
  • 레벨 중령 3 중침하지마라콱C 24.03.15 12:58 답글 신고
    엔진브레이크를 사용하세요....
  • 레벨 소장 까만색빠방이 24.03.15 16:57 답글 신고
    GLK에서 다른차로 만족이 될까요? ㅋㅋ
  • 레벨 상사 2 한라산맑은소주 24.03.15 22:47 답글 신고
    아우디 아우디 tdi 추천드려요.
    제가 서귀포 제주시 516도로로 매일 출퇴근합니다.(왕복 100키로 내외) 제주도 도로에 대해 아시는지 모르지만 한라산을 넘나드는 도로로 나름 심한 경사와 꼬불꼬불 와인딩..
    제 차량이 a6인데 국산차량은 내리막길에서 고단으로 자동변경되면서 가속이 붙는데 반해 a6인경우는 확연히 덜합니다. 2천 rpm내외로 엔진브레이크를 잡아주기도 하고 내리막코너에서도 저단으로 자동변속으로 가속 방지 해줍니다.(심한내리막은 rpm올라가고 가속됨)
    dct미션이라 빈번한 변속이 쫌 걱정되긴 하지만 원하시는 조건에 부합된다 생각드네요.
    그리고 코너 탄탄함은 덤입니다.
  • 레벨 소장 골드핸즈 24.03.16 02:17 답글 신고
    전기차.
  • 레벨 하사 3 테슬라노트 24.03.16 22:31 답글 신고
    테슬라요 내리막에서 회생제동 오르막은 너무 쉽게 올라가고
    연비는 쏘쏘인데 유지비랑 전기충전비가 워낙 저렴하니
  • 레벨 대장 혀니마니 24.03.18 09:38 답글 신고
    클리오 추천.. 밟고 와인딩 타도 실연비 17 이상 나와요. 기름 게이지 자체가 안떨어짐.. 하체 쫀쫀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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