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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하사 1 피클과오이 22.03.19 11:52 답글 신고
    ECU교체 만이 방법일까요??ㅠㅠ
  • 레벨 훈련병 너그관 22.03.19 11:39 답글 신고
    황당하네요 정식센터에서도 못고치다니 동네카센터에서 어떻게 했길래... 컴퓨터를 교체하면 수백만원 깨질텐데 ㅠㅠ 이슈화 되야 하는거 아닌가요?
  • 레벨 하사 1 피클과오이 22.03.19 11:53 답글 신고
    그러게요ㅠㅠ 동네 카센터 에서는 자기는 잘 못 없다고 그러고 있어서....ㅠㅠ
  • 레벨 대령 3 슈퍼자이저 22.03.19 12:47 신고
    @피클과오이 정말 테스터기만 찍어봤는데

    저런 반응을 보인다면

    저차량 타면 안됩니다.......
  • 레벨 소위 3 폭풍저그 22.03.19 12:27 답글 신고
    제가 이래서 단순 소모품 교환도 꼭 센터가서 함
  • 레벨 소장 메타세쿼이아 22.03.19 13:34 답글 신고
    배터리 전압 체크해 보셨나요?

    e클 같은 경우 배터리 전압이 너무 낮아서 교체했더니 정상이었습니다
  • 레벨 하사 1 피클과오이 22.03.19 15:25 답글 신고
    조언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 레벨 대위 3 가로우 22.03.19 13:48 답글 신고
    배터리 문제에요
    걱정말고 배터리 교체하면 됩니다.
  • 레벨 하사 1 피클과오이 22.03.19 15:24 답글 신고
    센터에서 보고 있어서...감사합니다ㅠㅠ 베터리면 진짜 큰 문제 아닐텐데ㅠㅠ
  • 레벨 중위 1 향기를남기다 22.03.19 17:17 답글 신고
    라이트 테스터기라는게 램프달려서 퓨즈 인풋아웃풋 단자에 대서 불들어 오는거 확인하는건가요? 아님 그냥 일반적인 테스터인가요?
    상황에 따라 전원 들어온 상태에서 테스터 꼽았다가 쑈트되거나, 다른 시스템쪽으로 역전압 걸려 고장났을 확률도 있겠네요.
    메세지 뜬 시스템들의 공통으로 전원 공급하는 상위 퓨즈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레벨 하사 1 피클과오이 22.03.19 20:47 답글 신고
    네 전구달린 그 테스터기 입니다ㅠㅠ
  • 레벨 중위 1 향기를남기다 22.03.20 00:26 신고
    @피클과오이
    그럼 전원들어온 상태에서 체크하다 쇼트났을 가능성 99% 입니다.
    요즘 차들은 데이터가 캔버스방식이라 저항이 다른 부하가 걸리면 문제가 발생할 확률이 높아요. 그래서 실내등 전구 교환시에도 주의해야해요.
  • 레벨 병장 탁아소 22.03.22 12:58 답글 신고
    안녕하세요. 월요신문 탁지훈 기자입니다. 해당 내용에 대해 자세히 여쭙고자 댓글 남겨드렸습니다. tghlove88@gmail.com이나 010-2173-2267로 문자나 전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레벨 하사 1 피클과오이 22.03.22 15:54 답글 신고
    잘 해결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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