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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위 3 학도르 17.06.11 13:06 답글 신고
    전기형이면 연식이 꽤나 됐을거라 7번이면 평균같네요
  • 레벨 원사 2 앵꼬불 17.06.11 13:07 답글 신고
    7번이 평균인가요? 대형세단인데 그렇게 자주바뀌나요?
  • 레벨 중위 3 학도르 17.06.11 13:08 신고
    @앵꼬불 750 정도면 돈 많으신 분인데 후기형에 풀체인지까지 된 모델을 굳이 안고가지 않았을테니..
  • 레벨 원사 2 구리구리7 17.06.11 13:34 답글 신고
    750li 전기형이 오일 누유등 트러블이 많은 차량입니다. 차라리 후기형 구매하시든지, 디젤 구매하시는게 좋아요.

    그리고 소유자 변경이 많은건 리스/완료 후 인수/차량 상사매각만 해도 벌써 여러번 변경이 찍힙니다.

    플래그쉽 차량들 다들 리스로 운행해서 그런거니 무사고면 별 문제 없어요
  • 레벨 원사 3 특공무술 17.06.11 15:34 답글 신고
    그렇쿤요!
  • 레벨 중사 1 차대욧 17.06.11 13:44 답글 신고
    비엠은 오링경화땜에 누유가 좆되여
    바라시 할때마다 눈탱이 맞는거
  • 레벨 대령 3 YNC 17.06.11 14:24 답글 신고
    50엔진 문제 많죠...로드베어링도 그렇고...
  • 레벨 중사 2 동성아파트 17.06.11 14:32 답글 신고
    관리안된 차 잘못사면 눈탱이 제대로 맞습니다
  • 레벨 소위 3 거제도의발 17.06.11 19:25 답글 신고
    E66부터 누유에 너무 취약합니다
    저도 구매리스트에 E바디 740이 있었는데요
    그냥 528 se lci로 샀네요 7시리즈에 비하면 누유는 애교급
    쏘고 다니지 않고 살살 다닙니다 잘사서 그런가 고장도 없고
    무난하게 타고 다니기 딱이네요
  • 레벨 하사 1 startac 17.06.12 10:03 답글 신고
    음.....4400cc 직분사 트윈터보 / 벤츠나 비엠이나 플레그쉽 세단에 고마력 고배기량 차량 유지비는 다 거기서 거기인듯 합니다. 제대로 정비하고 돈들일만큼 정비하면 큰 문제 안됩니다 단 돈을 아끼려하거나 저렴히 하는것이 나중에 문제가 되죠 .... 10~14만정도에 엔진가이드 고무 및 누유 , 그전에 인젝터는 개선품으로 교환이 되었을것이고 직분사다 보니 플러그 수명이 좀 짧습니다 그리고 코일도 그렇구요 플러그 하나 돈만원 , 코일 45.000원 뭐 8개씩 그리고 가이드 작업 약 350~450 zf 미션 오버홀 약 400 정도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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