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료실 > 내차사진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2 중침하지마라콱C 01/18 12:50 답글 신고
    안녕하세요~차 깔끔하고 이뿌네요~저는 아직 전기차 엄두가 안나더라구요~~ 항상 안운방운무사고 기원합니다~~~
  • 레벨 일병 동네흔남 01/18 13:49 답글 신고
    안녕하세요? 저두 겨울철 장거리여행은 가솔린이나 디젤로 가려구요....막상 혹한기오니 실감납니다.좋은댓글 감사합니다.^^
  • 레벨 하사 3 수인은 01/18 12:53 답글 신고
    차 너무이쁘네요 ^^
  • 레벨 일병 동네흔남 01/18 13:49 답글 신고
    수인은님 감사합니다.즐거운 오후보내세요~~~^^
  • 레벨 하사 2 Dj07 01/18 12:58 답글 신고
    충전속도별 완충금액좀 알수있을가요?
    하이브리드와 고민중 2대다일단 계약은걸렸는데
    차값할부액수vs유지비 큰차이가없더라구요ㅎ
  • 레벨 일병 동네흔남 01/18 13:51 답글 신고
    개인적인생각으론...하이브리드 가 더편해보입니다.
    각 전기차충전사업자 마다 요금이 다르구요...저는 급속만하는데요...
    20프로 에서 100프로까지 대략 2만원정도 나옵니다.
    잘생각하셔서 좋은선택하세요~~~^^
  • 레벨 상병 보배짱구님 01/18 13:49 답글 신고
    문콕방지 하려다가 세차하면 윗부분 청도 잘안될꺼 같아서 안했는데
    실제 어떠세요?
  • 레벨 일병 동네흔남 01/18 13:52 답글 신고
    솔직히 먼지는 끼는데요...물세차하면 잘닦입니다.
    문콕은 100퍼 다막진 못하구요...트럭이나 큰차량옆은 여전히 피해다닙니다.ㅎㅎ
    그냥 심리적위안 이 더큰것 같아요....그래도 도음은 됩니다.
  • 레벨 중위 2 딱한새끼만조진다 01/18 14:22 답글 신고
    이제 전기차의 시대인가요~~^^
    음청이쁘네요
  • 레벨 일병 동네흔남 01/18 15:44 답글 신고
    아직은 아닌것 같습니다.ㅎ
    한겨울 혹한기버텨보고 말씀드리겠습니다.
  • 레벨 소장 반포래미안 01/18 14:59 답글 신고
    서울은 확실히

    일렉트릭존이 많아서 좋긴한데

    역시 한파에 끌고나가면

    내연기관이 무난하다는걸

    몹시 체감합니다;;;

    이쁜차 오래오래

    안전하게타세연^^
  • 레벨 일병 동네흔남 01/18 15:50 답글 신고
    네 맞습니다.첫 전기차로 혹한기 겪어보니....
    요즘 전기차에 대한 관심은 많으시지만...문제는 겨울입니다.
    장거리 여행이 상당히 부담스럽네요 ㅠ.ㅠ
    겨울은 내연기관이 갑입니다.
    좋은댓글 감사합니다.^^
  • 레벨 중위 2 아닉넴뭐로하지 01/18 22:42 답글 신고
    문콕방지하는 저거 당장은 괜찮을지 모르겠는데요 데미지먹다보면 저거붙인 라인따라서 도장 손상될거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개인적인 생각임다
  • 레벨 일병 동네흔남 01/19 12:30 답글 신고
    재질이 그렇게까지 충격을 먹는 구조는 아니더라구요...
    저는 늘 문콕조심하지만....의외로 안그런 분들도 많아서 한번 붙여봤습니다.^^
  • 레벨 대령 3 왕초페라리 01/18 23:19 답글 신고
    흰색 오닉5 이쁩니다 ㅎㅎ

    근데 궁금한게..

    문짝에 저 긴 줄 붙인거..

    저거 뭐예요? 문콕방지용 인가요?

    내 차 방지용 인지?

    남의차 방지용 인지?
  • 레벨 중위 2 젤리빈 01/19 07:43 답글 신고
    내차 방지예요.문콕방지
  • 레벨 일병 동네흔남 01/19 12:30 답글 신고
    위에 젤리빈님 말씀이 맞습니다.내차 피해방지입니다.
  • 레벨 병장 FreeeeMan 01/19 04:36 답글 신고
    차가 너무 이뻐요.
    갠적으로는 top3
    Ev6보다도 훨 이쁘다고 생각해요.
    담차로 신중히 고민중이에요 ㅎㅎ
    근데 충전할때 돈낸다는건 첨알았네요 ㅋㅋㅋ
    안전 운전하세요~
  • 레벨 일병 동네흔남 01/19 12:32 답글 신고
    저는 원래 EV6 계약자였습니다.하도 안나와서...그냥 아이오닉5로 갔습니다.
    전기차 충전 돈내죠...ㅎㅎㅎ
    세상에 공짜는 없더라구요
  • 레벨 대위 3 킬러조현기차 01/19 06:57 답글 신고
    아이오닉5 타보고 싶네요......
  • 레벨 일병 동네흔남 01/19 12:32 답글 신고
    한번 타보세요...조용하고 괜찮습니다.
  • 레벨 소령 1 케빈Kuranyi 01/19 09:59 답글 신고
    현실적인 후기 아주 좋네요.
    충전문제가 가장 큰 걸림돌이란것과 최우선 해결과제란걸 다시 한번 느낍니다.
    실제 구매고민하는 고객들은 판매량대비 인프라 구축은 느려서 아쉬운점이 많이 느껴지네요.
  • 레벨 일병 동네흔남 01/19 12:33 답글 신고
    케빈님 말씀이 맛습니다.예전대비래서 전기트럭 및 택시등
    생업으로 하시는분들도 늘어나서...충전이 걸림돌입니다.
    저는 가정용이라 그나마 나은데....충전하면서 말들어보면...
    화물트럭이 제일 힘들다하시더라구요....
  • 레벨 원수 데이즈 01/19 10:11 답글 신고
    현시점에서 순수 전기차 탈만하다고 보시는지 어떠신지 궁금합니다.
    아직 사계절 다 겪지 않으셔서 모르겠지만.
  • 레벨 일병 동네흔남 01/19 12:35 답글 신고
    봄,여름,가을 은 탈만합니다.다만....겨울철 히터가동시 배터리가 빨리 닳죠....
    그리고 내연기관과 달리 외부주차시...본넷에 눈이 녹지않습니다.ㅋㅋㅋ
    일장일단이 있겠지만....나쁘진않습니다.
  • 레벨 하사 1 국산병기 01/19 12:12 답글 신고
    문콕방지 저런거 어디서 사나유?
    색깔별로 나오남요?
  • 레벨 일병 동네흔남 01/19 12:35 답글 신고
    가디언가드 라고 있던데요....요즘 많이 하시는것 같습니다.
  • 레벨 중위 3 auto288 01/19 13:06 답글 신고
    완전장가리용은 충전시간이 문제라 추천은 못하고 인천서 대전가는정도라면 문제가 되지않죠~아이오닉차가크고 뒤서쓰가 멀티링크라 승차감편할겁니다
  • 레벨 일병 동네흔남 01/19 13:39 답글 신고
    네 맞습니다.다만 차체가 무겁고 20인치휠 타이어라서....승차감이 완전
    부들부들 하진않습니다.저는 불만은 없습니다.
    다만 테슬라를 한번도 시승을 못해봐서...조만간 모델3 한번 시승해보려구요
    눈오는데 안전운전하세요~~~
  • 레벨 상사 2 타티스주니어 01/19 13:46 신고
    @동네흔남 모델와이 친구가 타는데 제차(6GT)타다가 모와이 타면 범퍼카 타고 아스팔트로 나온느낌입니다 엉덩이로 전해지는 그 노면의 굴곡 ㄷㄷㄷㄷㄷ 승차감은 아이오닉이 훨씬 좋을듯 ㅋ
  • 레벨 상사 2 타티스주니어 01/19 13:45 답글 신고
    글만봐도 역시 아직 전기차는 무리구나 싶네요 ㅋㅋㅋ 동네흔남같은분들이 선구자역할을해서 이나라에 인프라가 더 좋아질 날이 오겠죠 안전운전하세요
  • 레벨 일병 동네흔남 01/20 00:24 답글 신고
    아이쿠....제가 무슨 선구자할 인재가되나요
    그냥 호기심반 혜택이 좋을까싶어 구매해봤습니다
    아직은 인프라가 많이 모자릅니다ㅎ
    조금씩 나아지겠죠
  • 레벨 중사 1 느낌사롸있네 01/19 22:13 답글 신고
    와이프차 스포티지 하브 기약없는 대기 중에 제주도에서 아이오닉5 빌려서 탔더니 신세계더군요
    특히 주행성능과 승차감에 꽂혀서 일주일 내에 출고된다는 장기렌트로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포기했네요
    아파트라 집밥은 그나마 해결인데 수리가 오래 걸리는것과 장기렌트의 단점이 발목을 잡았네요
    근데 약간은 무모(?)하게 집밥도 없이 전기차로 가신 이유라도 있으신가요? ㅎ
  • 레벨 일병 동네흔남 01/20 00:26 답글 신고
    다행이 집주변에 급속충전소가 여러군데있습니다ㅎ
    불행중 다행이죠...충전후 일보다가 끝나면 후다닥 뛰어가서 차뺍니다ㅎ
    저두 HDA2는 그냥저냥 쓸만하다 생각합니다ㅎ
  • 레벨 하사 1 불안나는530d 01/20 00:02 답글 신고
    김포분이신가요?? 윈터교체하는곳이 이지타이어 ㅋㅋ저도 저기서...차량 멋지네여~ 출고축하드려요 안운라세요^^
  • 레벨 일병 동네흔남 01/20 00:27 답글 신고
    네 여기 천절하구 좋더군요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늘 안전운전하세요
  • 레벨 하사 2 카니바뤼 01/20 08:45 답글 신고
    전기차 두대 운용중인데 집밥(비공용 7kwh)이 있어서 겨울도 크게 신경안쓰고 타고 있습니다. 물론 당일치기 장거리는 휘발유차로 갑니다...^^
    축하드립니다
  • 레벨 일병 동네흔남 01/21 18:16 답글 신고
    부럽네요~~~급속으로 버티고있습니다.ㅎ
  • 레벨 준장 진산이의혁명 01/20 10:23 답글 신고
    아이오닉 이쁘네요 한 대 사고 싶은 욕구가 ㅠㅠ
  • 레벨 일병 동네흔남 01/21 18:16 답글 신고
    여러기지 비교해보시고 구매하세요~~~^^
  • 레벨 대위 3 걍달려 01/20 21:53 답글 신고
    구오닉일렉트릭 16만킬로 탔네요 다행히 집밥 있어서 편하게 탑니다 아이오닉5 너무 이뻐서 갈아타고 싶어요
  • 레벨 일병 동네흔남 01/21 18:16 답글 신고
    집밥 부럽습니다.
  • 레벨 소령 3 JYEnt 01/21 11:31 답글 신고
    히터나 열선은 혹시 달리면서 베터리 충전되는그런 기능은 아닌가용???

    부산~ 서울 가는데 자좀 밀리고 7시간정도 소요되면 아슬아슬하겟어요 ㅜㅜ
  • 레벨 일병 동네흔남 01/21 18:17 답글 신고
    히터 나 열선은 쓰면쓸수록 배터리가 여픔철 아이스크림 처럼
    녹아버립니다.ㅎㅎㅎ
  • 레벨 중위 2 MarineBoys 01/21 13:00 답글 신고
    집밥도 없는디 전기차를 사요? 대단하다 ㄷ ㄷ
  • 레벨 일병 동네흔남 01/21 18:18 답글 신고
    모든 전기차 오너가 집밥이 있는건 아니잖아요?
    뭐 나름 잘견디며 운행중입니다.ㅎㅎㅎ
  • 레벨 상사 1 후라이후라이드 01/21 13:38 답글 신고
    저도 업무용 아이오닉5 2만킬로 5개월째 타는데 만족도가 높아요ㅎㅎ 7일만의 출고로 옵션 고를 겨를도 없어서 롱레인지 기본인데 20인치 휠이 부럽네요ㅎㅎ 안운~추천~
  • 레벨 일병 동네흔남 01/21 18:18 답글 신고
    같은 오닉5네요~~~반가워요~~~저두 그럭저럭 만족합니다.
    늘 안전운전하세요~~~^^
  • 레벨 중장 Porsche 01/21 17:29 답글 신고
    차량너무 이쁘네요 ㄷㄷ
  • 레벨 일병 동네흔남 01/21 18:19 답글 신고
    포르쉐님 감사합니다.혹한기 잘견뎌보겠습니다.
  • 레벨 원사 3 보배삼촌 01/25 23:45 답글 신고
    형 여름에 에어컨틀면 배터리 또 녹을거에요
  • 레벨 중위 2 yjh7514 01/26 15:00 답글 신고
    저도 가디언도어가드 했는데 아이오닉이나 아반떼 투싼등은 굴곡이 심해서 안될줄 알았는데 굴곡부분 피하면 되긴하네요 ㅎㅎ 도어끝라인이 고무재질이라 상대차도 보호되고 러버바만 교체하면 폐차떄까지 쓸수있을것같아 문콕당하던안당하던 일단 있는게 심리적으로 맘이 편하더군요 ㅎㅎ 차이쁩니다 안전운전하세요~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