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게시글로만 봐오다가 이렇게 글을 쓰게 될줄은 몰랐네요 ㅎㅎ..
2024.01.29에 투싼 페리 하브 계약해서 3/26에 차량 인수 받았습니다.
인수 받고 집으로 돌아가던 길 약 10km정도 운행했는데 계기판에
차량 고온 상승으로 인해 저속 운전하라는 메세지가 뜨더라구요
퇴근시간이고 강남대로라 밟아야 30km정도 밟았는데 저런게 뜨니 의아 했지만
오류인건가 싶기도하고 도로변에 정차해서 확인할만한곳도 없어서 일단 더 천천히 갔습니다.
하지만 올림픽대로 진입하자마자 경고등과 경고음 울리고 난리난리 @_@
카마에게 연락했더니 일단 긴급출동 접수 하라고 하셔서 접수했지만
올림픽대로라 안전상 문제로 진입이 불가하니 나와서 연락달라고 하셔서
나와서 혹시나 해서 본넷 열어서 확인했는데 냉각수가 좀 비어있는것 같더라구요?
처음엔 제가 잘 모르고 잘 못보다보니까 안보이는건가 하고 시동켜고 다시 살짝 이동했는데 역시나
꺼졌던 경고등이 다시 뜨더라구요
이대로는 집에 못갈것같아서 긴급출동 재접수 해서 점검 가능하신 기사님 오셔서 계기판 보시는 순간
32km??? 언제 인수 받았는데 이러냐 길래 오늘 인수받고 집 가는길이라 했더니 기사님도 당황..ㅎㅎ
본넷 열어서 확인하시는 순간 이거 왜 냉각수가 없냐고 역으로 저에게 ㅋㅋㅋㅋㅋㅋ
깨지거나 혹시나 샜을수 있으니 차량 하부 보셨지만 샌 흔적도 전혀 없음
하브 냉각수는 정상이지만 엔진 냉각수는 없는채로 출고된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 하하하핳.....???????????
견인 불러서 고양 하이테크 들어가야하니 그동안 이용할 렌트차량 주겠다 합니다..
방법은 이거뿐이라하니 운행 몇km 하지도 않았는데 차량 인수받자마자 바로 센터 들어갔습니다.. ㅎㅎ
이런 일은 처음 겪는일이라 너무 황당하고 당황스럽고 ㅋㅋㅋㅋ
발생하면 안되는 일이 발생했네요... 그것도 현대에서 ...? ㅎㅎ^^^^^^^^^^^^^
아직 시작도 안했는데 벌써 지치는것 같네요...
어떻게 처리 해야할지 조언 부탁드려요 ...ㅠㅠㅠㅠㅠ
해당 내용에 대해 자세히 듣고 싶은데, 실례가 되지 않는다면 010-9431-3410이나 hoback@tleaves.co.kr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입으로 터는 순간 별 이상한 소리를 해댑니다.
서면으로 받으세요.
매우 중요합니다.
새차로 교체 받으시는게...
신품이랑 비교!!
뭘 검사해서 도장찍고 출하하는건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