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세요 지인이 보배드림에 글 올리면 파급력이 있다고 해서 가입 하고 첫 글 올립니다
읽어 주셔서 먼저 감사 드립니다
올해 2월 말쯤에 S 파스 부작용으로 화상 피해 입었습니다
파스 이름은 S 파프 HOT 입니다
S 파스 고객 센터에 전화 했으나 병
원비는 주겠다고 했으나 회사가 끝나서 회사 근처 피부과에서는
화상 치료는 예약이 되지도 않고 한번 병원 갔으나 대기와 접수 치료 끝날때까지
2시간 이상 소요 되었습니다
다시 고객 센터에 전화했지만 여자 직원이 병원에 입원하는것 아닌 이상
회사 조퇴 하고 치료 받는 비용은 줄수도 없다고 하고 치료비도 안줘도 되는것이지만 준다는식으로 이야기 하고
계속 집에 기존에 있던 메디폼과 약으로 치료했고 담당자가 본인이라고 상담원 한명이 다른 담당자나 책임자를 연결해 주지도 않고 병원에서는 2개월정도 치료가 필요 하다고 합니다
사진 첨부 하겠습니다
고객에게 괜찮냐고 연락 한번 온적도 없습니다 과거에도 이 회사 제품으로 화상 피해 입은 분도 있으니 꼭 조심 하시고 많이 읽고 퍼트려 주세요
코로노로 인해서 청년(?) 가장이 되어서 투잡중인데 부모님 생계도 전부 책임 지고 있는데
작년 11월에 교통 사고로 (자전거 대 차) 인해서 발목이 아퍼서 발목쪽에 파스 붙이고 태어나서 파스 붙여서 화상 입는다는것은
저도 피해 입고서 검색해 보고선 처음 알았습니다
S 파스 붙였던 오른쪽 무릎도 매우 간지럽고 매우 빨갛게 되었지만 불행중 다행히 무릎쪽은 물집 터지거나 심각하게 되진
않았습니다
한방 파스 타사 파스 뿌리는 파스 모두 이상이 없었는데 S 파스 HOT 파스 이 파스는 붙인곳 모두 화상에 가렵고
부작용에도 화상 이야기는 파스에 적혀 있지도 않습니다
이 파스 회사 검색해 보시면 구글에도 네이버에도 블로그에도 기사에도 여러건이 검색 됩니다
자신들 파스를 사용 하다가 피해를 입고 과거에도 화상 피해자가 있는데 고객에게 괜찮은지 한번 물어 보지도 않네요
여자 상담원이 자신이 책임자라고 하고 다른 책임자와 통화 하고 싶다고 해도 연결해 주지도 않습니다
병원비도 말로는 준다고 하지만 안주면 그만인것이고...
병원에 가서 2 시간씩 치료 하고 제 개인 시간에 또 퇴근 하고 저녁도 못 먹고 치료 계속 받을수 없어서 집에서 계속 치료 했는데 한달이 지나가도록 크게 개선 되지도 않네요
너무 억울해서 커뮤니티에 올립니다
과거 기사에 나오신 분도 10분 붙이셨고
저는 20분 가량 붙었는데 제품 자체가 굉장히 뜨거운 파스라고 홍보 되는
제품 이름도 HOT와 포장지도 빨간색이고 매우 뜨거움을 강조 합니다
그리고 이 회사의 타 파스 붙이신 분 역시 오랜 시간 그분은 붙이시지 않았는데 화상 입었다는 블로그 글도 있습니다
뉴스에도 제보 넣고 이 회사 기사 났던곳에도 제보 하고
여러곳에 제보 하고 식약처에도 연락 하고
1372 소비자 상담 센터에도 연락 하고 해도 아직 취재도 되지 않고
연락 온곳도 없어서 시간만 계속 지나가고 방수 밴드 붙이고
한달이 지나 가고 있는데 크게 개선 되지도 않고 해서 너무 억울해서
커뮤니티에 글 올립니다
www.consumernews.co.kr="" news="" thumbnail="" 202011="" 615163_212041_70_v150.jpg");"="">
- 신신제약 파스 10분 붙인 후 응급실행...1도 화상 입었는데 교통비, 일소득 보상 거부에 소비자 분통
- 파스의 명가로 불리는 신신제약(대표 김한기·이병기)의 '신신파프 핫'을 구입한 소비자가 사용한 지 10분 만에 화상을 입었다며 고통을 호소했다. 소비자는 당장 내일 생계를 걱정해야 하는 상황인데도 업체 측으로부터 일소득 보상을 거부당해 거즈를 붙인 상태로 일하고 있다며 분개했다. 반면 업체 측은 소비자와 담당자간 의사소통 오류가 있었다며 관련 증빙자료 제출 시 전액 보상해주겠다는 입장이다.전라남도 여수에 사는 노 모(남)씨는 지난 2일 퇴근길에 약국을 들러 신신제약의 붙이는 파스 '신신파프 핫'을 4000원 가량에 구입했다. 오랜
https://www.consumer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15163
피해 관련해 인터뷰 가능 하실까요?
01030167633
해당 내용에 대해 자세히 듣고 싶은데, 실례가 되지 않는다면 010-9431-3410이나 hoback@tleaves.co.kr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