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노답입니다. 진심 노답 정확히 블루링크 핵×10000000노답입니다....
현재 블루링크 연동 문제( 출고날주터 약 5개월째 게스트모드)로 하이테크 센터 총 2번 방문해서 점검 받았고 고객센터는 거의 2주에 한번 전화를 했지만 매순간 하는말 분석팀에서 전화 갈거에요... 도대체 언제 주죠?.... 그러다 최근에 또 문제가 터졌네요? 갑자기 네비에 경로요청 실패?그것도 아침마다 그러다 오늘은 온통... 그래서 오프라인 모드로만 쓰고... 안테나는 다 뜨는데? 그래서 또 문의하니 하이테크센터에서 블루링크 문제 인거 같다 그게 해결 안되면 안된다는 답변... 그래서 블루링크 전화하니 이제는 네비우리문제 아니니 네비부서 연결 네비부서에서 블루링크 선조치 되야한다... 블루링크 노답... 현대차 타는 분들 블루링크 빼고 사세요 진심 고객 조롱합니다... 윗대가리 바꺼라 하면 전달 하겠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 전화한다면 전달하겠습니다... 문제관련 전달하겠습니다.... AI랑 말하는 기분이 드는 이 회사 과연 한국을 대표하고 세계를 대표하는 회사 맞는지? 어디 구멍가게도 이보다 상황대처 빠를텐데... 왜 사람들이 독3사 말하는지 알겠네요.... 몇 달이 될지 몇년이 될지 모르는 상황에서 네비도 블루링크도 안돼? 이차 탈 만한 가치가 있을가요?... 현재 증상 사진 첨부합니다... 몇분이 뭐 해봐라 하는데 인터넷에서 블루링크에서 보내준거 다10번 이상 폰도 바꿔가면서 다 해봤습니다...하이테크도 방문하고... 참고바래요... 현기차 사지 마세요 진심 차 문제도 있지만 소프트웨어 진심 노답입니다. 듣자하니 제네시스도 블루링크는 노답 이랍니다....
요약
1.블루링크 구입일부터 프로필 연동 안되서 업체 연락 거의 5개월째 사용X
2. 네비 경로탐색 불가
3. 네비안되서 문의하니 블루링크 선조치 되야 가능....
4. 블루링크10번이상 전화 +하이테크 센터 2번 방문-> 전달하겠습니다
기다려주세요.....
?
다 똑같은 문제점이죠.
다 똑같은 문제점이죠.
현대차든 독3차든 내가 산 차에 문제가 있으면 그게 문제가 되는거죠.
현기든 독3차든 모두 as에 대한 책임감있는 자세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불알 유방 도마위에 올려 놓는꼴!!!
0/2000자